모퉁이돌 선교회는 창립자인 이삭 목사가 1985년 결성한 기독교 선교단체이다. 선교지역은 북한, 중국, 이스라엘, 등이며, 성경배달을 중심으로 중국, 북한 등의 공산주의지역과 이스라엘 선교를 주로 한다. 북한과 중국 선교를 통한 복음화를 주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선교회를 시작할 당시 이삭목사는 기도 중에 “나는 북한을 포기한 적이 없다. 그 땅에 내 백성이 살아있다. 내가 북한 성도들의 기도를 들었다.”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하여 선교사역을 시작했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2007년부터 북한에서 은밀하게 신앙을 지키며 말씀을 듣지 못하는 북한성도들에게 방송선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단파 채널과 극동방송(서울, 제주)을 중심으로 하나님 말씀을 북한에 전하기 위한 목적으로 광야의 소리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정오에 남북의 성도들이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가 녹음되어 주일 새벽에 단파와 중파를 통해 북한으로 송출되고 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월간지 <카타콤소식>을 발행한다.
복음이 제한 받는 북한과 중국, 중국내 소수민족, 아랍지역과 이스라엘의 선교소식과 선교사들의 다양한 사역과 기도제목 등으로 꾸며진다. ‘카타콤소식’지로 함께 기도하는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모퉁이돌 선교회 홈페이지 http://www.cornerstone.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