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의 열기를 이어 새해가 된지 1개월이 되지 않았는데 올해 벌써 두 번의 신천지 말씀 대성회가 있었습니다. '계시 성취 실상 증거'라는 타이틀로 울산과 부산에서 개최되었으며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직접 말씀을 증거하셨습니다.
1월 17일(수) 정오 12시 안드레지파 울산교회 목회자 포함 1,20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참 신앙을 하고 구원받는 길은 계시록의 약속대로 인 맞는 것이며 완전하게 인을 맞아 12지파에 소속되어야만 성경의 약속대로 구원받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1월 20일(토) 정오 12시 안드레지파 안드레연수원 목회자 포함 1,800여 명이 참석하였습니다. 매회 계시록의 중요성을 강조하십니다. 계 22:18~19에 이 계시록이라는 책은 하나라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받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했으니 알아보아야 됩니다.
신천지 말씀 대성회에 참석하는 목회자분들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순히 참석 수가 늘어만 가는 것이 아니라 경청하는 자세로 말씀을 듣겠다는 목회자의 수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참 신앙을 하는 길이 목회자뿐이겠습니까, 구원받는 길을 가야 하는 게 목회자뿐이겠습니까. 우리 모두가 해야 할 일이며 가야 할 길입니다. 직관하지 못하신 분들은 첨부한 영상으로 보아주시고 다음 번 말씀 대성회가 사시는 곳 근처 도시에서 한다면 직관하여 증거 받아보시는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