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밥 반찬으로 딱이다 싶었던 볼카츠예요 .
제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곳곳에 지점들이 꽤 생기다보니까 대기가 있거나 그렇진 않아서 사먹는건 편하더라구요 .
저희는 연돈 볼카츠에 방문하기 전에 점심을 형아시횟집에서 먹었어요 .
이날 가족들끼리 서귀포 나들이를 다녀왔었는데 점심을 여기서 먹고 ~
서쪽 카페도 가보고 바다도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에 연돈 볼카츠에 방문했던건데요.
형아시횟집 ! 서귀포 횟집 좋은곳. 가성비 좋은식당 . 혹은 스끼다시 잘나오는 식당 찾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서 같이 후기 남겨요 .
싱싱한 해산물 및 고등어회랑 갈치회등이 스끼다시로 나오는 ' 형아시상 ' 적극 추천요.
활어회도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싸이드로 나오는 음식들도 만족스러우니 자꾸만 가게되네요 .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라 찾아가기 편하실거고 강정동에 있는데요.
서귀포 신시가지 근처라서 현지인분들도 많이 방문하시거나 포장해가시는 식당이예요 .
탕은 매운탕이나 맑은탕 1개 선택이 가능한데 아이들이랑 가게될 경우 맵지않게 해달라고 하시고 맑은탕 주문하면
생선구이 및 여러가지 반찬들이랑 애들 밥 먹기도 좋아요 .
즉 회파 + 회 안좋아하는 파 이렇게 다같이 가기도 좋다는거죠 ㅎㅎ
저희 집 식구들은 모두 회를 좋아해서 더욱 만족스럽기는 하지만요^^
집으로 돌아오는길 , 예고는 했었지만 날씨가 매우 좋아서 진짜 비올까? 싶었는데 비가 내리더라구요 .
집에가서 맥주한잔 하고 싶어서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에 방문했어요 .
연돈볼카츠 제주사수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4시까지만 영업하구요.
(전화번호 064-711-2917 ) 도두반점 아래층에 있어요. 근처에는 빽다방베이커리도 있어서 여기 주차하고 차 마시러 그쪽으로 가시는분들도 꽤 있더라구요.
볼카츠 가격은 1개에 3천원 5개에 15,000원입니다.
5개 사면 1천원 할인해줄것 같지만 그건아니고요 ㅋㅋㅋㅋ
그냥 정가로해서 받는데 아주 바삭한 겉 + 촉촉한 속 . 겉바속초 제대로긴 하더라구요.
딱 받았을때 먹으면 최고고 조금 있음 눅눅해질 수 있는데 그럴땐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주면 또 바삭바삭해요.
케찹도 충분히 주시더라구요. 제가 5개를 주문해서 아마도 5개가 들어있는것 같아요.
볼카츠 먹을때 케찹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
양파랑 고기등이 잘 어우러져있는데 우리 옛날에 집에서 만들어먹는 동그랑땡 같아요. 아니면 함박스테이크라던가..
바로 앞 기계에서 주문하고 결제하면 금방 금방 나와서 좋기도 하구요 .
이렇게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구요 .
아이들 밥 반찬으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고 제 맥주 안주로도 손색은 없었습니다.
볼카츠 먹으면서 ' 제주도 연돈 돈까스 먹으러 한번 가야되는데 .. 가야되는데 .. ' 계속 그랬네요 ㅋㅋㅋ
테이블링앱으로 예약을 성공해야 가볼텐데 너~무 어렵습니다. 진짜 불가능같아요ㅜㅜ
그래도 저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말 나온김에 오늘 저녁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
일단은 제주 연돈 볼카츠 맛있습니다. 한번정도 구입해드셔봐도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