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감기에는 목감기 기침감기 몸살감기 등 여러가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땀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적다. 일반인들이 흔히 경험하는 땀 중에서 운동을 하고 땀을 흘리면 기분이 상쾌해진다. 반대로 두려움이나 공포로부터 나오는 땀은 오싹하는 기분이 든다. 반면에 몸에 이상이 있거나 병에 걸려서 흘리는 땀에도 역시 여러 종류가 있다. 일단 이런 경우는 불쾌하고 심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다. 내가 경험한 것으로는 감기에 걸렸을 때 발물을 하거나 다리물을 하면서 땀을 흘리거나 아니면 몸에서 나는 냄새를 맡아보면 매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기분이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이 들면 감기도 빨리 낫는다. 그런데 약을 많이 복용한 사람들은 땀을 잘 흘리지 못하지만 나더라도 심한 냄새가 나는 것을 알 수 있다. 활원운동을 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첵크할 사항이라고 본다.
첫댓글 감기에는 목감기 기침감기 몸살감기 등 여러가지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땀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적다.
일반인들이 흔히 경험하는 땀 중에서 운동을 하고 땀을 흘리면 기분이 상쾌해진다.
반대로 두려움이나 공포로부터 나오는 땀은 오싹하는 기분이 든다.
반면에 몸에 이상이 있거나 병에 걸려서 흘리는 땀에도 역시 여러 종류가 있다.
일단 이런 경우는 불쾌하고 심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다.
내가 경험한 것으로는 감기에 걸렸을 때 발물을 하거나 다리물을 하면서
땀을 흘리거나 아니면 몸에서 나는 냄새를 맡아보면 매번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기분이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이 들면 감기도 빨리 낫는다.
그런데 약을 많이 복용한 사람들은 땀을 잘 흘리지 못하지만 나더라도
심한 냄새가 나는 것을 알 수 있다. 활원운동을 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첵크할 사항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