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맑고 좋은소리/부산 한미보청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한미보청기고객의 신규상담/보청기재활 체험후기 [늦은 후기]...원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하쿠 추천 4 조회 100,553 12.01.12 18:14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1.13 10:44

    첫댓글 자세한 상담후기작성에 감사드립니다.
    딜라이트관련 뉴스내용을 읽어보았는데
    기사내용과 공방중인 댓글내용에 보청기상담사로서 부끄러움을 느낍니다.
    기사와 관련된 언론사나 보청기관련 회사나 보청기상담사 모두
    보청기상품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고 가격등 외형적인 문제로
    기사화하고 똑똑하다고 논쟁을 하는 현실이다보니 본질의 문제에
    대해 누구도 제대로 알지못함으로 제도개선이 않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현재 유통되는 보청기기능의 기술발달만큼 보청기제조사,보청기상담사,
    보청기소비자의 인식이 달라져야 할 것이며 제도도 개선되어야 할 것입니다.

  • 작성자 12.01.13 11:49

    그러게 말입니다. 가격적인 접근이 아니라, 난청자과 보청기종류, 관계등의 본질로의 접근이 필요한데, 딴소리들하면서 싸우고들 있네요...안타깝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