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경기불안으로 인해 치열한 경쟁이 예견되는 2009년!
절박한 상황에서의 탈출과 성공을 꿈꾸는 기마민족 여러분들을 향해
가장 절실한 마케팅에 관한 실전특강을 준비하였습니다.
실제 현장에서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마케팅의 실전지식, 적용사례,
기법연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기획과 마케팅연구회 터프가이 박광일 드림 -
1. 제안배경안내 - 르노삼성자동차 연구소 HR 프로젝트
2. 수주를 위한 전략기획
3. 사례연구
4. 협상 및 계약
박윤국
|
메디엔젤그룹 전략기획실장
기획과 마케팅연구회 부시샵
현 열린사이버대학교 마케팅기획 겸임교수
아웃소싱타임즈 마케팅부문 전임교수
전 주식회사 휴먼뱅크 마케팅기획팀장
제안경력
르노삼성자동차, 한화, 에너지 관리공단 외 130여건 |
1. 선착순(입금순) 10분께 강사저서 <이태백의 절규> 증정
2. 안보시는 책들(경제경영/일반서적/소설 등)을 가져오시는 모든 분들께
터프가이의 책 <이땅에서 기획자로 살아가기> 1권을 교환선물로 드립니다^^ |
|
[문의사항]
가급적 포럼내 강좌관련 문의 게시판(바로가기)에 문의를 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기타 메일(sarama@empal.com)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약도]
[2호선/3호선 교대역 1번 출구
-> 강남역 방향 70M -> 하나은행, 제일은행 사이골목 우회전 40M->
사거리 좌측 두번째 빌딩 2층(1층에 명동분식) 브이아이피넷 세미나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