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뭐 하나를 사더라도 희소성 있고 소장 가치도 있는 것을 원한다!
남들과 똑~같은 수많은 물건 중 하나를 사기 보다는
남들은 손에 넣기 힘든 기간한정 상품이나 아트 콜라보레이션 상품에 잘 꽂히기 마련..
마이 프레셔스!!!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제품이라기 보다는 하나의 작품으로 취급되며
세월이 흘러도 그 가치가 더욱 빛나기 때문에
안목 있는 사람과 평범함을 거부하는 사람이라면 꼭 소장할만하다~
명품 & 미술_ 루이비통과 쿠사마야요이 콜라보레이션
우리나라에서는 개나 소나 다 가진 3초백으로 통하지만
사실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꼭 하나쯤 갖고 싶어하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루이비통!
특히 예술가와 협업하여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성공을 거두어 온 루이비통은
이번엔 물방울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세계적 아티스트, 설치미술가 쿠사마야요이의
독특한 폴카 도트를 루이비통백에 접목해 선보였음!
우주인+곤충+혈소판의 콜라보..일까..
만약 환 공포증이 있다면 스크롤을 잠시 내리셔도 좋아요.ㄷㄷㄷ
결과물은???
나의 루이비통은 이러치 않아!!!라며 혹자들은
범상치 않은 개성 강한 아티스트 쿠사마가 루이비통을 삼켰다는 말까지 했다 ㅎㅎ
하지만 새로운 시도로 루이비통 디자인을
파격적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호평도 이어졌다고~
취향입니다. 존중하시죠~
산업디자이너 & 자동차_ 카림라시드와 현대자동차 i40
자동차도 평범하고 지루하고 흔한 건 싫다?!
그렇다면 현대자동차 i40와 카림라시드가 만나 탄생한 아트카 콜라보레이션에 주목!
저 컬러 좀 보소! 디자인과 테크놀로지가 만나 오묘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특히 여자들이 참 좋아할 거 같은데.. 진짜 좋아할 거 같은데..
하지만 판매는 하지 않는 다는 듯.OMG 그림의 떡
하지만 보통 자동차 살 때는 거의 검정, 흰색, 은색 등으로 고르게 되는데
이런 아트카도 많이 등장하면서 좀 더 컬러풀하고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차량이 많이 등장했으면..
뉴 홍카처럼?ㅋㅋㅋㅋㅋ 쫌 무섭다?!
아이돌 & 패션소품
이것이 바로 전세계의 파슨들을 열광케한 콜라보레이션!!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SM엔터테인먼트의 협업~
동방신기 베어브릭 피규어, 슈퍼주니어의 선글라스,
소녀시대의 까르벵 셔츠, 샤이니의 톰브라운 가디건 등
소속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한 패션 아이템과 기념 앨범도 제작해 한정판매란다!!
사진 & 냉장고_ 김중만 사진작가 & 위니아 프라우드 냉장고
김중만 사진작가와 최고 사양으로 런칭한 위니아 프라우드 냉장고~
딤채로 주부들의 까다로운 취향과 매의 눈을 만족시킨 위니아만도 에서 바로 얼마 전!!
국내 최고 사양급 대용량 냉장고를 출시했다는 따끈따끈한 정보!
근데 그 프라우드 냉장고에 김중만 사진작가의 작품을
실사로 구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까지 동시에 등장!!
벌써 인터넷에 검색하니까 다 나와! 한정판 1020대만 판매될 예정이라고~
이거야말로 냉장고를 샀는 데 예술 작품이 따라오는 그런 건가?!
가전도 이젠 감상이라는 기능을 접목해야 하는 듯!
소비자가 원하는 특별함을 채워주는 것 뿐만 아니라
어렵게 느껴진 예술 작품을 더 대중적으로 가깝게 접할 수 있고
틀에 박힌 제품이 새로운 시각과 만나서 혁신적인 작품으로 바뀌는 작업~
유명 작가, 디자이너와의 이런 협업은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승격시킬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작가 역시 폭 넓은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일~
앞으로도 이런 소장하고픈~~
아트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많아졌으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