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믿음으로, 성경구절과 다른 성서에 있는 관련내용은 하나님의 말씀과 성례가 저 세상에서도 주어질 수 있다는 가르침의 토대를 형성합니다.
오늘의 말씀와 숙고 11월02일-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왕King ,여왕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Excerpted from: 바로 생명입니다, Life It Is!
The renewal of humankind Works of God, God’s will to save, Christ’s activity in the beyond, 하나님이 하시는 일,선조와 고인의 영역에서의 그리스도의 활동 “그리스도께서도 죄를 사하시려고 단 한 번 죽으셨습니다. 곧 의인이 불의한 사람을 위하여 죽으신 것입니다. 그것은 그가 육으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셔서 여러분을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시려는 것입니다. 그는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도 가셔서 선포하셨습니다”(베드로전서 3:18-19).이 땅과 저 세상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구속적 활동을 하고 계시다고 믿는 것이 구속받지 못 한 심령들을 대신하는 우리의 중보적 행위의 토대입니다. 우리의 구원이 죽은 자에게도 주어질 수 있다는 우리의 믿음으로, 성경구절과 다른 성서에 있는 관련내용은 하나님의 말씀과 성례가 저 세상에서도 주어질 수 있다는 가르침의 토대를 형성합니다. 이 말씀의 배경인 베드로전서 3:18은 옥에 가신 그리스도에 관한 교리의 근원이며(라틴어:Descensus Christiad Inferos), 사도신경(Apostles’ Creed)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도신경은 Apostolicum 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범 기독교적으로 인정받는 초대교회 신경입니다. 4세기경에 형성된 것이며, 예수님이 죽으신 후에 구원받지 못한 영들에게 가서 가르치신 것은 성령의 권능이었습니다. 구속받지 못한 이들의 영역은 여기서 “옥”으로 불립니다. 중보행위에 표현된 우리의 믿음 안에서 구원이 고인에게도 주어질 수 있다는 우리의 믿음은 성령으로 감화된 것이며, 우리의 행동에서도 보여집니다. 이러한 것들은 구원받지 못한 상태로 고인의 영역에 들어온 심령들이 자신들의 구원을 위해 주님의 도움을 받아들이도록 기도하는 것입니다, 심령이 가난한 자들은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를 부르는 이 기도들은 효력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바로 생명으로 깊은 내면의 고요함으로 “나는 우주와 하나이다!”라는 몸, 마음, 영을 느끼며 다른 사람들을 돕는 일이 너무 중합니다,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저희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것 같이 저희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요한17:22). 깊은 내면의 고요함으로 축복의 한가운데 고요히 평화로운 근원과 일치시키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깊이 축복 받습니다. 하지만 나 혼자 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사역의 ‘기적의 말씀수업과 일’을 같이 함께 하며 하나 됨으로 함께 하는 기운 속에서 나오기 때문에 치유가 됩니다. 깊은 내면의 고요함으로 사역은 혼자서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땅에 깨어있는 참 존재의 아름다운 진동 안에서 사랑의 빛을 발산하며 지각력과 감각을 키우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창조적으로 만나는 하나로 의식하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새롭게 창조해갑니다. 이 감사와 축복의 시간에 명료함, 섬세하고 아름다운 이는 축복과 감사로 누군가 또는 무엇인가의 좋은 자질에 대한 인정과 향유를 함께 합니다. 제일 깊은 곳에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나는 감사에서 미소 짖습니다.”라는 근원의 중심에 간다는 것입니다. 이 자리에서 성스러운 더 깊은 행동으로 축복과 감사가 실재합니다. 궁극적으로 하나 됨 속에서 하나 됩니다. 하나 되어 고요함으로 존재의 근원에서부터 흘러나옵니다. 이 땅에서 사랑의 진리를 표현함에 있어서 비전과 행동이 일치하게 하시어 그 때에 평화가 오게 합니다. 주여 우리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우리는 스스로 사목의 책임을 받아들임으로써 사랑의 진리가 당신의 진리로, 당신이 신성한 존재의 특성을 당신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여 진실해질 수 있게 하시어 신성한 존재의 특성이 당신의 최상의 가치가 되도록 하게하여 모두가 행복하게 하소서.
국제지도자들의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세미나를 매달 마지막주 10시부터17시까지(3일간)로 은총의 온전함으로 가는 실습세미나(최 종일교수). 2단계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3단계 드림유니크인성교육 4단계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2232-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bookk.co.kr
인성 키우는 드림유니크 - 최종일.자연
인성·창조성 교육의 제 역할은 학교 폭력과 따돌림 문제를 해소하고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실천적 인성교육으로 성장합니다. 인성교육을 통해 학교...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