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익이 많이 나 회사를 그만 두었습니다. 전업투자 하려구요.
당신도 주식고수들의 무료 추천주로 최대 투자수익을 원한다면 ‘부자아빠 주식학교’(http://cafe.daum.net/stockpapa)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 |
- 부자아빠의 한국경제TV 강연회 (1000여명이 모인 부산 롯데 호텔 강연회의 모습)
| |
개미를 부자로 만들어주는 상한가 급등주의 달인
(사진 : 매주 목요일 오후 1시 팍스TV 마켓리더 시황 장면)
“에스엠 100%, 네오위즈 상한가! 망설이면 늦는다! 상상을 초월할 엄청난 장이 시작되는 지금 최고의 급등주를 양 것 담아라!”
급등주 발굴에 있어서 최고를 자랑하는 인기전문가 ‘부자아빠’는 주식투자 30년 경력의 베테랑이자, 역대 최고를 자랑하는 애널리스트로써, 팍스넷 및 한국경제TV에서 5년간 베스트전문가 상을 수상하였으며, MBC, SBS, KBS 방송에 출연해 재야의 고수로 집중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되었다.
그는 ‘부자아빠 주식학교’에서 ‘기아차’를 바닥권인 8000원대에 추천했다. 그후 8만4천원대까지 950%의 놀라운 수익을 기록한 것이다. 또한 3300원대 추천한 ‘케이피케미칼’은 850% 수익, '모나리자', '성지건설’는 각각 310%, 275%의 수익을 주었다. 또한 2만원대 추천한 ‘에스엠’은 100% 상승, 네오위즈는 추천후 바로 상한가로 직행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고 있다.
그래서 ‘급등주의 달인’이라 불리우는 ‘부자아빠’는 그가 운영하는 ‘부자아빠 명품 VIP’(http://www.bujapapa.com)를 통해 전국 최고의 부자들에게 핵심 승부주를 족집게처럼 추천하여 최고의 수익을 드리고 있다.
하지만 투자금이 얼마 안 되는 소액주주들에게도 도움을 주기 위해 포털사이트 ‘Daum’과 ‘Naver’에 '부자아빠 주식학교 캠퍼스'를 개설해 바이오 최고 대장주를 추천 이번 환란에서도 개인투자자를 지켜주고, 오히려 신고가가 날 정도로 강력한 주도주를 발굴하여 진바닥에서 무료로 추천 드리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을 돕고 있다.
회원수만 무려 15만명 가까이 모일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임이 없는 이 주식학교에는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가입하고 있는데, 이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무료추천주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정확한 매매타이밍으로 유명하다.
그가 주식학교에서 공개적으로 꾸준히 추천했던 기아차(950%), 케이피케미칼(850%), GS글로벌(590%), 엔씨소프트(490%), 현대차(450%), 현대모비스(420%), 모나리자(310%), 성지건설(275%), 현대엘리베이터(270%), 화신(240%), 동양물산(220%), 이수화학(200%), 동원수산(190%), 코스모화학(190%), 아시아나항공(180%), 대상(170%), 국보디자인(145%), 에스엠(100%), 네오위즈 등과 같은 종목들은 이미 바닥권부터 꾸준히 추천을 하여 지금도 최고의 수익을 안겨 주었다.
이번주에는 M&A 가능성, 턴어라운드, 사상최대의 실적 호재와 함께,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신기술에 글로벌 기업들의 주문이 동사에 집중되어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신제품 하나로 증시를 초토화 시키는 사상 초유의 꿈의 종목 1선을 엄선하여 추천할 예정이다. 지난번 추천 드려 8상한가 포함 단숨에 310% 수익을 거둔 ‘모나리자’ 보다 더 큰 시세가 예상되는 종목이다.
그의 무료추천주는 '부자아빠 주식학교'(http://cafe.daum.net/stockpapa)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시장에 필립모리스, 코카콜라, 애플과 같이 수십년간 상승할 좋은 주식들이 정말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걸 발견 못하고 부실한 기업의 주식들로 고통 받는 투자자들이 많아 안타깝다”고 말하는 그는 대한민국 개인투자자들에게 풍요를 보장해주는 기업의 주식을 발굴하는 일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스톡옵션은 회사가 임직원에게 미래 일정 시점에 일정량의 자사 주식을 미리 정해놓은
가격에 매입할 수 있는 권리를 주는 제도입니다.
예를 들면 3년 후 1만주를 만원에 살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해 이후 회사 영업이익이 늘어
나거나 상장 등으로 주식값이 오르면 차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제도는 대기업에 비해 많은 임금을 주지 못하는 기업들이 우수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사용하는 경우가많은데, 이처럼 직원들에게 엔돌핀을 돌게 하는 경영방식을
적극 활용하는 기업이 점차 늘고있는 추세입니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