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미키랑 속초에 처음 여행가는 중이에요~ ㅎㅎ 얌전히 잘 있네요.요즘은 반려동물 숙소가 많이 생겨서 고양이 가능한 곳 찾았어요. 화장실 통에 모래에 한짐이지만 맘은 즐겁네요^^ 생애 첫 바다도 보여주려구요.
첫댓글 에그그그!!! 넘. 부러워라ㅎㅎㅎ세상에 이런 일이 ㆍㆍㆍㅋㅋ미키야 부럽다사진 많이 찍어 보내래이^^
태어나서 처음 장거리 여행 가본답니다. 예전에 체리랑은 가봤었는데..나이도 많고 함께 바다보며 예쁜 추억 만들고 오려구요. ^^
첫댓글 에그그그!!! 넘. 부러워라ㅎㅎㅎ
세상에 이런 일이 ㆍㆍㆍㅋㅋ
미키야 부럽다
사진 많이 찍어 보내래이^^
태어나서 처음 장거리 여행 가본답니다. 예전에 체리랑은 가봤었는데..
나이도 많고 함께 바다보며 예쁜 추억 만들고 오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