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헬프캣츠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미키와 여행
설야 추천 0 조회 21 26.06.06 16:1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11:39

    첫댓글 우와!!!~~~미키야 넘 부럽다^^
    부러워~~~~^^
    가까운 부산바다도 못가는 현실인
    저보다
    미키 삶이 더 나은 듯요ㅋ
    역시 바다는 좋아요ᆢ사진만 봐도 너무 좋아요^^

  • 작성자 26.06.07 13:06

    네 바다 좋더라구요. .^^
    바다는 진리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언제 한번 다녀오셔요.

  • 26.06.07 11:40

    ㅋ바닷가에서 고양이와 찍은 사진은
    평생 첨 보네요^^
    공유하면
    대한민국 우리집사님들 엄청 좋아하실 듯요^^

  • 작성자 26.06.07 13:06

    네 고양이도 여행이 완전 불가능하진 않아요. 애들 성격마다 다르구요.
    하루종일 집에서 끙끙앓는 미키 였는데 나가니 오히려 더 활발해지고 노이즈 워크 많이 해서 스트레스도 풀고 왔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