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a****24분 전
교육에 대한 갈증... 사교육 범람을 탓할 게 아니라 공교육 부실을 진단해야 하는 게다. 곧, 용산개 저 자슥은 원인 파악이나 진단도 전에 칼 들고 설치는 꼬라지란 거다. 선무당이 사람 잡는단 소리가 괜히 나오겠냐 말이다. 같이 나발부는 조중동 니들 꼬라지는 보나마나다. 쯧쯧..
답글 작성
좋아요0화나요3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unp****46분 전
백수건달 불괴이 아류 전교조 쓰레기들을 완전 제거하고 교육부도 정책처만 남기고 지자체에 일임해라 공교육 황폐화된 원인이 시간때우기 헐세만 축내는 접장놈들 책임도 크다
답글 작성
좋아요2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jhje****48분 전
우리나라의 사교육은 공교육이 문제가 있기 때문이 아니고 학부모의 탐욕 때문에 성행하는 것이다. 공교육이 아무리 잘 정비되어도 탐욕스런 학부모는 100미터 경주에서 자기 자식은 30미터~50미터 앞에서 출발시키려는 불공정한 게임을 시키려고 사교육에 몰빵하는 것이다. 학부모들이 스스로 자녀의 사교육을 중단시키는 것이 문제 해결의 출발점인데 과연 이게 가능할 것인가? 공교육 정상화, 교육 개혁은 문제의 본질을 모르는 헛소리에 불과하다.
답글 작성
좋아요0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any****1시간 전
전교조 교육감 좌파 20년 독재에 무너진 공교육 굴기하는 사교육에 배터지게 먹은 일타강사들. 총체적 남국인 교육을 개혁해야 공동체와 나라의 미래에 희망이 살아남.
답글 작성
좋아요2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coel****2시간 전
학교에서 공부한걸 학원에 비싼 돈 내가며 다시 수업 받는게 얼마나 미친 짓인지...학원 갈 필요 없게 학교에서 아이들 학력을 높여주는 수업을 하면 다 해결되는 걸. 결국 아이들 학력을 추락시키고 공교육을 박살낸 전교조와 민주당이 만악의 근원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10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dryr****2시간 전
학원 재벌화, 망국으로 가는 길이다. 킬러 문항 등 학원의 횡포에 정확하게 대응하는 길은 전국 모든 학원의 폐쇄다. 그리고 대학 입시는 수능 점수대별로 대학 학과에 지망케 하여 추첨으로 뽑는 것이 치유 방법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5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mis0****4시간 전
한국의 과할만큼의 교육열이 지금의 발전을 가져온 것임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그 교육체계가 시대에 맞게 변화하지 못하고 '과거제도'수준에 머물러 있어 창의적 인재를 키워내지 못하고 시험기계만 양산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머리에 낡은 주사파사상 종북적 자세나 심는 얼뜨기 전교조 교사들이 아직도 있다는 점도 큰 문제입니다. 대입 시험은 일반화된 시험성적을 수시로 볼 수 있도록 하고 좋은 학생들을 유치할 준비가 된 대학들이 자발적으로 학생들을 유치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심화된 깊은 교육을 제공하는 대학, 특화되고 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들이 전국에 즐비해야 합니다. SKY가 인생의 고속도로라는 공식 따위는 유물이 되어야 맞습니다. 대입시험이 과거제도처럼 유지되는 한, 사교육의 부담은 줄어들 수 없습니다.
답글 작성
좋아요13화나요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kluv****4시간 전
입학만 하면 바보 천치도 졸업할수 있는 소위 일류대학의 학점의 너그러움이 문제다. 입학해도 제대로 공부 못하면 졸업할수 없다면 서울대 보낼려고 이처럼 애쓰지 않는다. 어떻게 해서든 입학만 시키면 졸업한거나 다름 없는 지금의 일류대가 변해야 문제가 해결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