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과 함께하는 시장조사가 엄청 재밌었나보내요..
부럽습니다.
제가 갈때도 그런 가족적인 모습을 상상해도 될런지...^^
무슨 추리소설 읽는거 같네요..ㅋㅋㅋㅋ (잘못하다가 걸리면 큰일나것네)
담에 시장갈때 울 회원님들 만날수 있었음 하네요..^^
참... 곱창..막창 이쪽은 대구음식인디... ^^
언제 함 대구오시면 진미를 알수 있을듯...^^
참고로 저는 뽀사롭게 커서리....^^(-->여기서 뽀사롭다는 말..곱게 컸다는 말임당..) 곱창하고 별로 안친한디....ㅋㅋㅋㅋㅋ 농담임다..
--------------------- [원본 메세지] ---------------------
하하하하하하! 조사 조사 조사 조사 시 장 조 사!
계속되는 장마와 모처럼의 휴가로 다소 멀어졌던 동 대 문! 그가 돌아왔다.그 현장을 덮친 우리 패밀리! 그 곳엔 울산의 아이스님 인천의 히어로10님도 계셨다. 동대문 특별 수사대!! 아이스,히어로10,옷매니아,노홍철!! 그 들은 해냈다. 갑작스런 비로 수사를 포기하려던 노홍철요원은 울산에서 급파된 아이스요원님과 한 동안 떨어져있었던 파트너 옷매니아요원이 꼭 보고싶어 마음을 가다듬고 출동했다.덕분에 활동파 히어로10요원도 볼 수 있었다. 수사는 순조로웠다. 비도 말끔히 물러가고 인파도 별로 없었다. 현장의 분위기는 가을신산품과 거기에 기름을 끼언져주는 여름 상품 땡 처리로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좋은 물건도 많았다.
오랫만에 만난 잠복근무요원 까치산. 그녀는 알아보는 사람들이 점차 많이생겨서 그런지 꼬불꼬불한 머리에 살짝 살짝 물을들이고 귀엽게 위장을 하고 잠복중이었다. 방가웠다!
무엇보다 기뻤던것은 연계수사!
울산의 아이스님과 히어로10님을 본 것이었다. 아이스님은 정말 대단했다.내신 차분함과 편안함 엄청난 체격 예리한 눈 그리고 멋진 헤어스타일! 정말 멋졌다. 급기야 밤을 새웠다. 저녁에 만나서 다음날 새벽 7시까지~ 시간이 대단히 빨랐다. 그 만큼 함께하면 흥미가 철철 넘쳐흐르는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오묘한 분위기를 소유하신 분이셨다. 활동파 히어로10님은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 하고 가벼운 인사와 무전교신으로만 아쉬움을 달래야 했다. 다음을 기약하며...
아니 근데 적다보니 왜 말투가 이렇게 된것이고 수사는 또 뭔소리란말인가? 역시 사람이 자빠져 자니 않으니 잠시 미친것 같다. 정상으로 돌아가자!
오! 브라덜! 어제 봐서 좋았고 손 좀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 카메라셔터를 새끼손가락으로 때리는 태용~ 마음이 아프다^^ 아! 다행이야! 장사가 잘 돼서 아주 멋져. 역시 불변의 진리 뛴만큼 온다는~ 형은 잘 뛰고 있었어! 지금도 뛰고 있겠구나!빨리 또 보고 싶다. 아이스형님 만나뵈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저도 한 해 두 해 시간이 흐르면 형님의 모습처럼 변해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가 너무나도 기다려 집니다.남 대 문 대첩! 너무 궁금하고 설레이는데요! 담에 또 동대문 뜨면 오늘보다 훨씬 빡쎄게 돌아보져~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난 근데 동대문 자꾸 왜 가는거야? 내 업종이 아닌데~ 하여간 마약보다 더 무섭다. 남대문은 더 하다는데~ 이것 참!
하하하하! 불과 몇시간 전일이지만 돌아보니 참 맛있는 또 먹고싶은 시간었다. 다음 출동이 기대된다.
남 대 문 대 낮 시 장! 너도 꼼짝말고 기다려! 눈치 딱 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