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듬

-- ◇ 산행기(경상지역) 스크랩 경북 문경 둔덕산
바람처럼 추천 0 조회 252 12.06.19 22:50 댓글 5

• 12.06.19 23:35

첫댓글 참으로 멋진 나홀로 산행이였습니다. 앞으로 가이드로써 충분히 보상을 해야만 할듯 합니다 ㅎㅎ, 수고 많았습니다^&^

• 12.06.20 13:31

용추계곡에서 밀재로 올라가다가 좌측으로 보였던 등로로 하산을 하신것 같네요
    대야산 갔을때 그길을 보고 나도 이곳 둔덕으로 눈길을 돌려본적이 있었는대..
    다음에 대야산 기회가 된다면 나도 바람처럼님같이 살짝이 빠져봐야겠군요,,,
    나홀로 즐기는 멋진 산행 오래도록 기억속에 잔잔히 그 여운이 흐르겠지요
    눈에 익은 풍겨들이 멋진 조망으로 경쾌 합니다...

• 12.06.23 12:27

마귀할멈통시바위, 손녀마귀통시바위... 바위 이름이 특이합니다.
    얼마전 조항산 산행을 하면서 둔덕산을 먼 발치에서 바라보았는데,
    둔덕산에서 대야산으로 이어지는 능선의 암릉이 참으로 멋지네요.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꼭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2.06.23 21:31

며칠전 중대봉-대야산 다녀왔는데 하산시간 맞춘다고 그저 허겁지겁 내려왔습니다..대단한 산행기입니다..글감사^^

• 12.07.04 23:26

꼭 한번 가고싶은산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