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꽁자로 주지 않는 이상 어차피 돈을 주고 장착할거라면 비추입니다 운동성 떨어집니다
동동구리모 님 의견에 조용히 줄섭니다.. 튜닝은 한가지를 얻으면 한가지를 잃게 마련인데, 190으로 올리는것은 외관이 조금.. 아주 명박이 좃만큼 나아보이고.. 운동성을 잃게 됩니다.
그거 괜찮은 비윤데요 ㅋㅋ 나도 써먹어야지
비추합니다
본인이 미들급 네이키드에 장착 해본결과... 뒤에서 보면 그렇게 커보이지 안구여. 윗분 말씀데로 굉장히 둔해집니다. 절대비추 드립니다.
타야가 과도하게 말리면서 높아집니다 고로 타야 끝부분 엣지가 뱅킹시 땅을 잡아주질 못합니다 슬립이 쉽죠|~~~ㅋ
슬래쉬님 비교표현 짱! 190끼고 타다 180으로 갈았는데 운동성이 훨 부드럽고 경쾌하더라구요 그후부턴 계속 180만 끼웁니다
전 미들급인데 순정이 190이던데요 고등어ㅡㅡ
750 말씀인가요?...750 순정이 180 이던데...
세븐알 순정도 190입니다. 코너 아주 잘 눕고요 반응성 좋습니다.
ㅋ 세븐알은 림폭이 리터급이랑 같기에 190 쓰는겁니다. 다른 미들은 리터급보다 림폭이 좁아요...
해외 경기에선 마력이 높은 차들에 한해서 편평율과 한치수 높은 타야를 장착하곤 합니다.. 어디까지나 서킷 얘기구요...공도에선 미들급이면 180 이 나을겝니다...여러모로...
순정 190이던데요? 그래서 지금도 순정 싸이즈 190
r-600 에다가 190싸이즈 2번째 피렐리로 넣고있습니다. 운동성이 떨어진다..? 그럴수도 있겠지만...컨트럴 하기 나름이구 뭐 치고나가는건 거의 차이를 못느낀다고 봐도 되구요. 오히려 코너시에 접지면이 많아 좀더 안정적이라 끼웁니다.선수로 출전하고있는 동생도 써킷에서 180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말하곤 190을 끼웁니다. 당연 미들급이구요.직빨만 다닌다 하더라도 제 갠적으론 190이 더 나은듯합니다.
휠 사이즈가 5.50이면 180이 적합하고 6.00이라면 190 쓰세요 아니라면 무게만 늘어나고 저항도 심해지고 연비도 떨어지고 좋은게 없습니다
첫댓글 꽁자로 주지 않는 이상 어차피 돈을 주고 장착할거라면 비추입니다 운동성 떨어집니다
동동구리모 님 의견에 조용히 줄섭니다.. 튜닝은 한가지를 얻으면 한가지를 잃게 마련인데, 190으로 올리는것은 외관이 조금.. 아주 명박이 좃만큼 나아보이고.. 운동성을 잃게 됩니다.
그거 괜찮은 비윤데요 ㅋㅋ 나도 써먹어야지
비추합니다
본인이 미들급 네이키드에 장착 해본결과... 뒤에서 보면 그렇게 커보이지 안구여. 윗분 말씀데로 굉장히 둔해집니다. 절대비추 드립니다.
타야가 과도하게 말리면서 높아집니다 고로 타야 끝부분 엣지가 뱅킹시 땅을 잡아주질 못합니다 슬립이 쉽죠|~~~ㅋ
슬래쉬님 비교표현 짱! 190끼고 타다 180으로 갈았는데 운동성이 훨 부드럽고 경쾌하더라구요 그후부턴 계속 180만 끼웁니다
전 미들급인데 순정이 190이던데요 고등어ㅡㅡ
750 말씀인가요?...750 순정이 180 이던데...
세븐알 순정도 190입니다. 코너 아주 잘 눕고요 반응성 좋습니다.
ㅋ 세븐알은 림폭이 리터급이랑 같기에 190 쓰는겁니다. 다른 미들은 리터급보다 림폭이 좁아요...
해외 경기에선 마력이 높은 차들에 한해서 편평율과 한치수 높은 타야를 장착하곤 합니다.. 어디까지나 서킷 얘기구요...공도에선 미들급이면 180 이 나을겝니다...여러모로...
순정 190이던데요? 그래서 지금도 순정 싸이즈 190
r-600 에다가 190싸이즈 2번째 피렐리로 넣고있습니다. 운동성이 떨어진다..? 그럴수도 있겠지만...컨트럴 하기 나름이구 뭐 치고나가는건 거의 차이를 못느낀다고 봐도 되구요. 오히려 코너시에 접지면이 많아 좀더 안정적이라 끼웁니다.
선수로 출전하고있는 동생도 써킷에서 180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말하곤 190을 끼웁니다. 당연 미들급이구요.직빨만 다닌다 하더라도 제 갠적으론 190이 더 나은듯합니다.
휠 사이즈가 5.50이면 180이 적합하고 6.00이라면 190 쓰세요 아니라면 무게만 늘어나고 저항도 심해지고 연비도 떨어지고 좋은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