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3의 iga신증에 대한 효과를 보기위해 임상실험을 하는데 담당선생님께서 신약한번 먹자고 권하셨어요. 나와서 예진하는 선생님한테 설명을 들으니 오메가3신약인 오마코의 임상실험이라고 하는군요. 하버드에서 이미 연구중이고 고지혈증에 이미 처방중인 약이라구요.
150명을 뽑아서 반으로 나눠 한 실험군은 오메가3를, 다른 한쪽은 올리브오일을 준답니다. 환자와 의사는 어떤약이 주어지는지 모르고 제약회사만 안다는군요.
앞으로 2년간 진행하고 결과를 보건복지부에 올려서 의료보험이 되도록 하는거랍니다.
제가 관리를 잘 하고있지만 (사실..식이는 썩 그렇다고는...ㅡㅡ;) 피가 계속 나고 베셀듀에프를 처방해도 효과가 없으니 신약을 받아보자고 하는군요...씨...운동을 살짝 쉬어볼까...
암튼 제가 올리브오일을 받을수도 있고 오메가를 받을수 있는데 솔직히 제 증상의 개선보다는 제가 연구에 보탬이 되서 좋은약이 빨리빨리 출시되고 의료보험 혜택도 되서 여러 환자분들이 혜택을 볼수 있으면 하는 맘으로 참가하게 되었어요.
뭐...아프고 나니까 좀 착해진다고 할까???ㅋㅋㅋㅋ...가족도 더 소중해지고...예전같으면 연말에 집에 없었어요...놀러나가느라..근데 요샌 그런 날일수록 더 가족들과 보내고요...장기이식등록도 하구요.....내가 필요로 하게 되니까 얼마나 다른 사람에게도 절실한지 알게되더라고요.
더 오래 전부터 이런 착한 맘으로 살껄...
포기하고 좌절한것도 있지만 맘에는 사랑이 점점 더 차는거 같애요.
흠...무교에 무신론자인데도 왠지 말하고 보니까 기독교신자가 된거같네...ㅋㅋㅋ
아무튼 1월11일에 첫 검사후 약 받습니다.
그때 다시 소상히 말씀 올립지요....여러분의 건강에 홧팅!
첫댓글 저도 그 임상실험 솔깃했었는데...아마 IGA확증진단이 있어야 할것 같아서 포기했어요. 전 조직검사 무서워서 안했거든요. 신짱님 마음이 예쁘네요^^ 착한마음으로 살면 본인도 행복하고 두루두루 나이스지요~
신짱님 화이팅 입니다. ^^
화이팅입니다.^^ 그렇게 착한 마음으로 하시면, 님께도 틀림없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하하..답글에 감사^^ 약받고 사진도 찍어놨는데 게을러서 못올리고있네요~ 여러분들도 홧팅~!
오늘 병원가서 오마코 애기를 했더니, 미국에서 실험을 했는데 몇몇곳에서 미비한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지금 울나라에서도 임상실험하고 있다고 하니깐..모른다는 눈치를 주고...음..아뭏튼 신짱님 잘하셔서 좋아졌으면 합니다.
어느 병원 다니시나요? 저두 실험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