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회가 이상한 사회, 비정상적인 사회라고 하는 말은 이미 수년 전부터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세계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사실이긴 하지만, 한국 사회는 언론 매체들마저 아주 이상하고 비정상적인 행태를 보이고 있다는 것은 드디어 맛이 갈 만큼 썩어 버린 상황에 이르렀다는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조차 없을 지경이라고 생각하니, 기대할만한 건더기조차 이젠 모두 살아진 느낌이 듭니다.
5.18 사건과 관련하여, 권영해 전국정원장의 북한 개입설에 대해서 근거를 제시하면서 폭로를 하였음에도 이 나라의 주요한 언론 매체들은 거의 벙어리 노릇을 하고 있는가 하면, 관계 기관들도 모두 침묵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노라니, 북한 개입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연구에 몰두하였든 지만원 박사는 지금 광주 교도소에서 수감생활을 하고 있으며, 아무도 권 전국정원장의 발표에 입을 열지 않고 있다는 게 신기할 정도로 이상하다고 여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선진국 수준의 언론 기관과는 격이 아주 떨어지는 한국의 언론 매체들이기는 하지만, 이들 언론 매체들이나 직업 정치꾼들 패거리는 물론이고, 입으로 먹고 살아가는 수많은 정치, 사회 평론가들은 도대체 다 어디로 가버렸는지 의아스럽기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 안동에 사는 이형표라는 분이 이재명에게 쓴 편지라는 제하의 글이 여러 곳에서 퍼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언론 매체들은 무엇이 겁이 나서 모두가 입을 봉한 채 모른 채 하고 있었든 것인지, 도대체가 이상하기 그지없군요!
역시, 이상한 사회에는 이상한 언론 매체들만 존재하는 것이 제 격인가 봅니다.
하긴, 이렇게 이상한 현상을 이상하다고 하는 자신이 이상하게 되는 것 같아서 그만, 한 번 한국 사회의 언론 매체들에게 일갈하고 접겠습니다.
[참조]
1)
권영해 “5·18 北 개입 안기부서 확인” 이런 기사가 나왔지만 너무나 조용, 이게 나라 맞나?
2)
안동에 사는 이형표라는 분이 이재명에게 쓴 편지
출처: SwishMax_Study | <이재명 대표 보시게> - Daum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