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새벽 나들이 했네요.운동하다 다쳐서 다리에 상처가 있지만그래도 타킹이 좀 가려줘서 그리 티나지는 않는거 같네요.언제나 외로움을 달래는 하나의 통로라고나 할까요.1년여 화장을 드문드문 했더니이젠 화장도 잘 안되고,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기 위해열심히 노력해봐야겠네요.몸매 관리도 하고, 화장도 자주 하고...ㅎㅎ
첫댓글 아~~~~~~타킹발다리~~~냠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3: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6: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14: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0: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3:33
각선미 섹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5:19
첫댓글 아~~~~~~타킹발다리~~~냠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3: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6: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14:2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0:2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3:33
각선미 섹시!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