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UBC 대학원에 재학중인 29살 여자입니다. 룸뷰잉을 하다가 어제 괜찮은 집이 있어서 당일날 계약을 했는데 거짓말처럼 오늘 아침에 기숙사 추가합격 연락이 왔네요. 저 대신 들어가 사실 분을 구해요!
1층이고 여자(UBC 학생들) 총 4분이서 사는 쉐어하우스입니다. 정말 큰 방하나에 (제가 지금까지 뷰잉해본 방들의 2배였어요)침대, 넓은 책상, 의자, 서랍 큰거2개, 화장대용 거울, 빌트인 옷장이 있고 리뉴얼된 개인화장실 하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5934 crown street 으로 49번 버스타고 10분만 가시면 UBC에요. 주인분은 중국인 할머니셨는데 월세를 많이 받는 거보다는 (월세가 시세보다 훨씬 싸서 의아했어요) 신경 덜 써도 되게 문제 안 일으키고 오래 계약할 사람을 찾고 있었어요. 계약 기간은 1년이지만 룸메들이 다 계약 연장을 해서 2-3년동안 살고 있다고 했어요. 또한 UBC학생을 선호한다고 하셔서 학생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지금은 방이 비어서 언제든 입주 가능합니다( 원래 살던 분이 미국국적이신데 한번연장해서 2년째 살다가 일이생겨서 7월에 나가셨대요) 월중에 들어오시면 그달은 일수로 월세를 계산한대요!
장점: 개인 화장실과 방크기, 가격, UBC근처, 주인 할머니 인자하세요, 관리비 없어요, 바닥이 마룻바닥이라 신발벗고 들어가요
단점: 콘도같은 깔끔함은 없어요
룸뷰잉 5번 했지만 집보고 바로 계약한 건 처음일 정도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숙사가 4인실이 였으면 저는 여기 살 것 같네요. 사진보다는 훨씬 깔끔하고 아늑해요!
저대신 들어가 사시는거라 저랑 친구사이라고 해주셔요
관심있으시면 여기로 들어와서 질문해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IIU5g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