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ight Back – Rod Fanni (Rennes): 이 선수는 이번 시즌 한번의 위기를 겪었었다.그는 27살의 나이로 프랑스 대표팀 스쿼드에 합류 했고 바이에른 뮌헨이 그를 원하기도 했다.토니 히버트가 흔들림 없는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수비가 약한 에버튼이기에 모예스 감독이 그와 연결되지 않을까 본다.
다른 대안: Glen Johnson (Portsmouth), Kyle Naughton (Sheffield United)
Holding Midfield – Etienne Capoue (Toulouse): 지난 3월 잉글랜드 U-21 대표팀이 프랑스 U-21 대표팀에게 패배하는 것을 본 기억이 있는가? 카포에는 당시 경기의 주장이였다.그가 미래에 빛나는 선수로 성장 할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고, 박스 투 박스 플레이에 능숙하며 4명의 수비수를 뒤에 두고 막아서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필립 네빌이 영원히 뛸 수 없기에 4-5-1 포메이션을 선호하는 에버튼에겐 좋은 선수가 될 것이다.
다른 대안: Owen Hargreaves (Manchester United)
Right Midfield – David Bentley (Tottenham): 그가 제2의 데이비드 베컴이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가 기억이 나는가? 그렇게 흥분 시키는 날이 오래 지나긴 했지만 그는 여전히 많은 믿음을 얻고 있다.토튼햄이 그를 잡는데에 관심이 없어보이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고 모예스 감독은 오래전 이 잉글랜드 재능을 얻으려고 한 적이 있었고 그를 영입하기 위해 준비 할 것이다.그는 많은 노력을 했고, 오스만은 답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다른 대안: Joe Ledley (Cardiff), Michael Kightly (Wolves)
Striker – Sylvan Ebanks-Blake (Wolves): 야쿠부와 비슷하고 득점을 하는 장면도 야쿠부와 비슷하다 하지만 야쿠부 보다 조금 더 적합한 선수이다.18개월 전 플리머스에서 이적 하기 전까지 그의 기록은 아무것도 아니였다.공을 효율적으로 이끌고 가며 그가 한 발짝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비드는 울브스가 해결 할 문제이다.
다른 대안: Marc Janko (Red Bull Salzburg), Pavel Pogrebnyak (Zenit), Michael Owen (Newcastle)
Translated by. Kuri Takeshi
http://www.setanta.com/uk/Articles/Football/2009/05/20/Evertons-summer-shopping-list/gnid-53635/
첫댓글 홀딩 대안에 오웬 하그리브스라니..............우리도 쓰고 싶다!!! ㅋㅋㅋㅋ
벤틀리랑 실벵이 에버튼가면 진짜 괜찮을듯...감독도 훌륭하고 팀도 명문에 성적 안정적이고 유로파리그도 나가고 거기에 실뱅이는 맨유선배들도 많고ㅎㅎㅎㅎㅎㅎ근데 하그리는 우리도 좀 제대로 써보자..ㅎㅎㅎㅎㅎ
하그리 이름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포에 에펨에서 쩌는데
마지막 포워드 맨유 출신이죠???ㅋ울브스에서 잘하나 보네~
득점왕먹은걸로암 요번시즌
수비가 약한 에버튼?????
원문을 보니 해석이 약간 다르네요. '수비가 약한 에버튼'이란 뜻이 아니라 '토니 히버트는 충분히 잘해왔으나 여전히 에버튼 수비의 약점이다.' 이런 뜻
네이버 닉네임 그대로? 어쨌든 영작 능력 ㅎㄷㄷ
오웬
포그레브냑이다
벤틀리가 가장 현실적인 영입이네요. 지금 몸값떨어졋을떄 얼른 사길.. 모예스감독이면 충분히 갱생시킬수잇음. 조를 갱생시켯는데 ㅋㅋ
히버트가 발이 느려서 구멍이긴 함
오스만도 에버튼의 사랑을 한몸으로 받고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