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기 안전수칙
다음 경고문을 조장의 지휘 하에 소리내어 복창하시오.
1. 이 연대기는 퍛2 알지도 못하는 퍛알못 겸 아랍사 알지도 못하는 아알못의 해괴망측 뇌피셜 연대기이다.
2. 연대기 내용에서 이상한 점이 감지되면 1번 항목을 다시 읽는다.
역씌 1하부터다. 제가 그듭 말씀드리지만은 이런 옌대기 인쁘라를 위해서는 반드시 1하를 바야한다는그죠
http://cafe.daum.net/Europa/4ROg/9224
지난 이야기
밭갈고 빨래하던 연예인급 러시아 시골처녀의 전신나체 목욕장면 수위 유지의 최후의 보루이던 거품광선이 북독일연방의 깽판으로 박살나면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철퇴를 얻어맞아 당신은 죽을 수도 있습니다되어버린 러시아의 빈틈이 생기자, 해방된 스랄을 데리고 오스만 술탄의 IQ를 녹여버린 이집트가 도굴꾼에게 한 뚝배기 하실래예를 선사한 뒤 얼큰한 쌀국수를 코로 먹이고 뚝배기를 깨버리는 등 내정에 힘쓰다가, 한밤중에 맑스뽕에 차올라 새벽감성 트위터로 "유럽 개새끼들아! 아랍인들을 살"이라는 글을 올려놓자 기겁한 정부대변인에게 부러진 상다리로 사랑의 매를 얻어맞고 잠시 기절한 틈에 "사우드 가문은 어떻게 다시 집권파벌이 되었나"라는 칼럼이 올라왔으나 하루만에 내팀내당해버린 연대기
와 방금 개꿀잼 시나리오 생각해냄 ㅆㅅㅌㅊ??????
이집트님으로 플레이할때 HPM이 역으로 몰카 하는거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집트님 집에서 아편 빠는데 아프리카에서 계속 이상한 소리남
이집트: 뭐지? 여러분들 잠시만 기다려보세요 ~
이때 유럽열강들 아프리카 분할 이벤트 깜짝 등장 !!!!
이집트 : 아이고 깜짝이야 !
이때 갑자기 바바예투 음악 소리 들리면서 외인부대+ 철갑선이 아프리카 침공하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어 뭐얔ㅋㅋㅋㅋㅋ 와 ㄷㄷㄷ 개꿀잼몰카인가? 이런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집트님이 정색하면서 아.. 이건 쫌 아니지 않나요??? 이럼 순간 반응 싸해짐
그순간 이집트님: 너희들 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잖아 책임져 !!!!! 이러면서
숨어있던 유럽 국가 한정 아프리카 침공 전쟁명분 깜짝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바예투 노래소리 들리고 이집트님이 울면서 로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열강하고 준열강도 에라 모르겠다 !! 이러면서 같이 10년 전으로 로드하고 흥겨워지고 모니터도 눈물 땜에 개흐릿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상상한건데 스토리ㅍㅌㅊ??? ㅆㅅㅅㅌㅊ?
이거 상상하면서 얼마나 웃은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집트는 아프리카 국가이기 때문에 아프리카 분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었습니다.
잔지바르를 공격한다.
참고로 HPM모드에서는 이런 전쟁명분도 있습니다.
특정 프로빈스를 갖고 있으면 불평등조약을 맺고 특정 항구를 강제로 조차해버리는 명분이죠.
조선을 공격하면 제주도를 뜯어낼 수도 있는 재미난 명분이지만,
프로빈스 산출물이 귀금속으로 변해버리는 몇몇 중국 항구들을 제외하면 그다지 의미 없는 전쟁명분입니다.
오스만 속국 튀니지가 프랑스에게 공격당합니다.
종주국이라는 오스만은 제 앞길에 급급해서 튀니지의 도움 요청을 거부. 졸렬하기가 나뭇잎 마을을 연상케 하네요.
케냐 해안가를 뜯어냅니다.
휴전 기간은 1875년 1월 9일에 끝나는데, 잘못하면 동아프리카에 다른 열강 들여놓을 수도 있는 아슬아슬한 상황.
잔지바르 다음은 에티오피아 차례. 스피어에서 한 번 풀 때마다 악명 1씩 지불해야 해서 뼈가 다 아픕니다.
제발, 악명 25만 넘지 마라!
허구헌날 영국 미국 독일 러시아 뭐 이런 애들한테 뺏기던 나일 강 수원 탐사에 아랍인이 성공하는 쾌거를 이뤄냅니다.
위신을 107.5나 주는군요. 위신이 3위에서 2위로 뛰어오릅니다. 너무 좋아서 바로 세이브해버림.
아랍연방의 심기를 매우 불편하게 만들던 영국놈들을 오만에서 끌어내는 데에 성공.
오스만이 이탈리아 스피어에 들어가버립니다. 영국과의 동맹을 알아서 끊을 테니 좋은 일이군요.
다만 오스만-러시아 동맹이 아직 남아있어서, 군사력 재건 중인 러시아를 적대하기엔 아직 좀 무서운 것이 사실이죠.
10년 전으로 로드하기 전 미래에서 온 타키쿤에 의하면, 재건된 러시아는 오스트리아-헝가리도 개발살을 내놓습니다.
더 먹을 땅 없나 하고 둘러보다가 마다가스카르를 쑤셔봅니다.
베를린 회의가 열려야 하지만 북독일연방은 프랑스에게 1번, 오스트리아에게 2번 얻어맞으면서 IQ가 녹아내렸기에,
결국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에서 제2차 빈 회의를 개최합니다.
메테르니히가 강동 6주 날로 먹은 서희급 입털기 실력을 보여준 바 있는 제1차 빈 회의와 헷갈리면 안됩니다.
아무튼 뎌4 시절부터 외교 아이디어만 만렙 찍은 오스트리아답게 이번에도 노련한 러시아 견제 실력을 보여줍니다.
남부 마다가스카르를 흡입합니다.
이곳에는 아프리카 대륙 전체를 탈탈 털어도 딱 2개밖에 안 나오는 석탄산지 중 하나가 있지요. 매우 귀중한 땅입니다.
현재 아랍연방은 동맹국 페르시아의 탄광에 의존하는 중인데, 역시 부족해도 너무 부족하단 말이죠.
자원의 불균형을 멈춰주세요. 석탄이 없어 산업화를 못하는 아프리카와 남아메리카는 오늘도 병들어갑니다.
마다가스카르 전쟁이 끝난 당일에 러시아가 오스만과의 동맹을 파기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제2차 빈 회의가 오스만에게 유리하게 끝나면 러시아와 오스만의 관계 100, 영향력은 200이나 깎이거든요.
회의에 참가한 다른 나라들도 오스만과의 관계 50, 영향력 100을 잃어버리니 이탈리아의 스피어에서도 벗어났습니다.
그렇다면 오스만은 지금 완전히 고립된 상태? 전쟁을 일으켜도 종속국 불가리아와 키프로스만 참전하겠군요.
정당한 우리의 영토인 리비아를 되찾아야 합니다!
물론 이집트나 아랍인이 리비아를 '소유'했던 역사를 따지려면 매우 과거로 돌아가야 하지만,
뭐 기독교도들이 알-안달루스 점령할 때에도 레콘키스타라고 하지 않았던가요? 대충 그런 겁니다.
이집트 독립 이래 최초의 해전입니다;; 이때를 위해 전열함 열심히 모아놨습니다.
여전히 러시아 민족의 얼이 담긴 전통놀이를 즐기느라 무기력하게 알타이 연방을 독립시키는군요.
이곳은 모스크바 스타디움, 러시아 전통놀이 적백내전, 5회 말 공격팀 백군입니다.
타석에 올라있는 투하체프스키, 콜드게임까지 앞으로 1타점 남아있습니다.
아, 쟤가 누누이 말씀드려찌마는 마리죠, 이 즉빽내전, 즈응말 재미난 놀이그든뇨?
러쌰 슨슈들이 모스끄바 즘륭하는 그 솜씌가 증말 예사롭찌 안타~ 이르케 말씀드릴 슈가 이쓰요.
그른데 져런 슨슈들이 좋은 승적을 내고 있숩니다마는 아직도 돔구쟝이 읎다,
이것은 극뿩해나가야 하는 과제라는 그에요.
모스끄바의 씅 바실리 승당을 바도 러쌰의 돔 근축 기술이 워낙 띠어나다!
그르키 떄무네 러쌰에도 반드시 당당하고 멋즨 돔구쟝이 드르슬그라고 할 수 이쓰요.
전열함 프리깃 각각 2척씩 헌납하고 전열함 24척을 불태웠습니다. 에게 해로 북진해서 마르마라 해를 걸어잠급니다.
종전협정 시점의 전황. 1일 단위 마이크로컨트롤로 전투 승리 점수만 22점을 먹으면서 게임을 끝냅니다.
리비아를 먹고 난 뒤의 영토 지도.
더 이상 오스만과 전쟁할 계획은 없습니다. 지긋지긋한 악연을 끝내고 이만 보내줍시다.
이렇게 두고 보니 참 안쓰럽게도 쪼그라들었네요. 시리아와 이집트를 상실한 동로마 제국이 저런 모습이었을까요?
역싀 로오스만은 망할 때에도 비쟌틴처럼 망안다, 그르케 말할 수가 있게쓰요.
허용문화가 다수인 준주에서는 생각없이 공무원 숫자만 늘려도 정식 주로 격상시킬 수 있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이라크의 나머지 지방과, 방금 막 연방에 가입한 리비아도 인구 순서대로 공무원을 늘려 주로 격상시켜줍니다.
이 글은
꺼라위키,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위키백과,
약물청정지역 부기영화,
타키쿤... 오보에떼루?
도-옴구장이 읎는 거는 말이 안되그든요,
의 동의를 구하지 않은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한 번의 관심과 댓글, 사람의 미래를 바꾸어놓을 수도 있습니다.
피-카-츄--!
http://cafe.daum.net/Europa/4ROg/9234
첫댓글 제임스 조이스 소설 보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잼 연대기인가? 이런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의별빛님: 아이고 깜짝이야!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아프리카 침공은ㅋㅋㅋ 유럽국가한정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아프리카 문명 무시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