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아파트의 미래 71부..인도네시아 부자와 강남 하우스푸어
대한민국 아파트의 미래 72부..분양참패에 대한 아시아경제의 해명을 요구합니다.
대한민국 아파트의 미래 73부..도곡 진달래1차 아파트 현금청산 판결의 의미
대한민국 아파트의 미래 74부..제2롯데월드 괴물 빌딩은 잠실의 대재앙
http://search.daum.net/search?w=tot&t__nil_searchbox=suggest&q=%C1%A62%B7%D4%B5%A5%BF%F9%B5%E5%20%C7%E3%B0%A1
http://search.daum.net/search?w=tot&t__nil_searchbox=suggest&q=%C1%A62%B7%D4%B5%A5%BF%F9%B5%E5%20%C7%E3%B0%A1
북한산 인수봉과 맞먹는, 560m짜리 괴물 빌딩이 호재랍니다. 웃겨.
언론기자 여러분!
122층 건설→이게 악재지 호재입니까?
주거는...
첫째가 환경,
둘째가 교통 입니다.
그런데 이것 완공되면 왠만한 지방 광역시 만한 인구 증가로
• 교통은 지옥이 될 것이고
• 여름에는 열섬현상으로 찜통이 되고
• 겨울에는 괴물을 감싸고 내리 꼿히는 냉기류현상으로 한파와 혹한에 시달리는 대 환경지옥이 될게 뻔합니다.
• 높이 560m 씩이나 되는 괴물 빌딩에서 난반사되는 빛의 회오리는 주변 주거지 환경을 쑥밭으로 만들 것입니다.
• 괴물 빌딩 반경 2KM 내에는, 대각선 그림자 영향권 내에 들어가 일조권의 침해를 받게 됩니다.
• 또 반경 700m 내에 있는 아파트는 조망권에 불이익이 있을 것이며
• 에다가 수만 실에 이르는 오피스 텔 입주로 잠실 일대 임대 시장은 초토화 될 수밖에 없으며,
• 그럼 잠실과 가까운 천당아래 지옥 분당 임대 시장은? 어케 될 까나요?
• 거대 괴물 빌딩이 주변 상권을 모조리 진공 빨대로 빨아드려, 그 일대 상권은 모조리 카센타, 철물점 같은 벌크 상권으로 전락!, 쑥대 밭 될 것이며,
• 그 영향으로 잠실 일대 주민들 경제력 약화로, 가득이나 썩다리 아파트로 뒤덮힌 강남 슬럼화에 가속도가 붙어, 그 야말로, 고담 잠실으로 급속히 쳐 박힐 걸?
• 징조가 음산 한 것은. 1929년, 미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착공 때 미국이 세계 대공황으로 쑥대밭 되었거든요? 물론 두바이도 마찬 가지랍니다. 어째 막가는 것 같지 않니요? 이른바 맘모스 의 저주.....
• 에다가! 3년 후 송파 위례신도시 4만5천 가구마저 입주하면? 그야말로 강남은 초토화 되고 맙니다.
원래 아파트 사기 매트릭스 수법은 악재를 호재인 양 선수 쳐서 호도 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국민들이, 잠실주민들이 “불이익을 당하는 지, 마는 지 아리송해^^ 지거든요”
분당,잠실 삣,귀들아!. 내가 가만히 며칠째 니가 롯데 괴물 빌딩 가지고 수작 부리는 걸 보니까,
너희들는 아큐 50 짜리 맞다. 그러니까 분당의 운명이 5년 후 어케 거덜덜 날지조차 못 내다보지..... 그치?
윤상원
언론이 말해주지 않는 부동산의 진실찾기
첫댓글 잠실에 200층을 올리던 때려 부수던 중,하류층인 저하곤 전혀 상관없습니다.
이분 올초에는 몇달 후에 대폭락있다고...그중에 분당은 곡소리 날꺼라고 하셨던 분 아닙니까?...지금 대폭락 왔나요?
단순한 시점과 논리로 그것을 직시판단해서는 안됩니다. 분명히 대폭락은 기정사실이었으나, 정부가 막은거지요..? 대폭락오는 것을 잠시 딜레이 시켜놓고 봐라 지금 폭락오지 않지 않았느냐 하는 것은..??? 시점의 직시환시효과일것 같은데... 오는지 안오는지가 중요한거지요...이시점까지 정확히 맞추는 것은 신이지요,.. 정부가 어케..? 세계경제가 어케 가느냐에 따라 시기와 폭이 많이 유동될거라 보여집니다, 폭락의 대세추세는 맞는 듯 합니다.
정부가 막을걸 몰랐냐고 되묻고싶어요...정말 정부가 부동산 대폭락하도록 놔둘줄 알았습니까?
현재 부동산 시장은 대폭락 상황입니다. 대폭락이 온것입니다. 그런데 대폭락이 왔는데 왜 왔냐고 질문을 하시는 것인지요?
국민은행은 인천시 중구 운서동 금호 어울림 아파트 130가구에 대해 공매에 나섰으나 유찰을 거듭 겨우 지난 8일에 6회 차에서 달랑 8가구만 낙찰되고 나머지는 유찰됐다고 9일 밝혔다.
5층 기준 전용면적 126.28㎡의 경우(분양면적 48평형) 4억8천470만 원에 나왔으나 유찰을 거듭한 이후 6회 차에서 2억9천만 원으로 떨어졌으나 이마저도 대부분 유찰됐다. 무려 분양가보다 50% 가량 떨어진 가격인데도 매수자가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또 전용면적 103.82㎡(분양면적 40평형) 의 12층 아파트는 1회 차 공모가는 3억7천500만원이었으나 6회 차에서 2억2천만 원 이었음에도 불구, 대부분 유찰됐다. 이번에 공매에 나온 136가구 가운데 6회 차에서 낙찰된 가구는 고작 8가구에 불과하고, 나머지 가구는 다음 공매에 올려 질 것으로 보인다. 이 여파는 영종 인근 지역은 물론, 수도권 전체로 번질 조짐..... -하략-
본인이 현재 상황이 대폭락이라고 정의하시는 의미는 알겠는데...그런 대폭락이라면 아무도 두려워하지 않겠군요...과연 시장참여자들이 지금 대폭락상황이라고 다같이 동의할까요?
이분은 말만 굿스피드지 알아듣는건 아주 배드스피드~슬로우구만요~~~선지자님 말귀를 못알아 들으면 더도말고 3개월후에 보자고요
솔직히 잠실에선 살고 싶지 않습니다....교통이 너무 지옥이기 때문이죠,,,,,선지자님의 말씀 상당부분 일리 있습니다. 32층 36층 18층 살아보고 피부로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현재 수도권 부동산 시장은 대붕괴, 대폭락이 진행중입니다. 다만 언론에 나오지 않고 있을 뿐입니다. 언론에 나오면 이미 형세가 장악된 후겠지요. 개미 서민은 냄비안 개구리처럼 인식하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롯데의 높고 높은 빌딩을 강남에 세우다는 뉴스를 보고 너무 기가 막혔읍니다 한국에 살지도 않지만 롯데빌딩을 짓도록 허가를 내 주는 공무원들의 뇌속은 무엇이 들었나 싶더군요,허가를 내준 공무원들은 진정 나라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건지 아님 그냥 대충 부자들 하는 행동이 무조건 옳다고 생각하며 자신들의 배속 불리기만 하려는건지,.....참,...으로,...기가 막힐뿐입니다,...
정말 맞는말씀입니다..
현 한나라당 국회의원 김장수 의원이 노무현 전 대통령 때 국방부 장관으로 재임하고 있을 때도 이 이야기가 나왔는데, 성남 공군기지에서 이륙하는 군용기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면서 절대 안 된다는 용역 결과를 내놓고 그것이 오랫동안 유지되었죠. 그런데 이명박 정부 들어서서 저렇게 순식간에 뒤집힐 줄이라고 누가 알았겠습니까. 김장수 의원이 작년 국정감사 때도 분명히 지적했습니다만, 관계자들은 얼버무리면서 변명하기에만 급급하고 ㅡㅡ;;
성공한 도심 재개발이라는 일본 도쿄 록봉기 힐스 건물과 주변 레지던스,맨션 참고할만합니다.록봉기 힐스 맨션24층에 살았습니다.완공된지 오래되었습ㄴ다만 a.b.c동 미분양천집니다. 2008년 금융사태이후 외국인세입자들 썰물처럼 빠져나가더군요.사십층이 넘는 고층이지만 판유리형태가 아닌 조그마한 베란다까지 있는 아파트형탭니다.살기편하고 써비스 좋지요 하지만 방에 작은 창문을 조금열어놓으면 겨울 바람소리를 들으면 그야말로 공포영화 그자쳅니다.관리잘합니다만 아마도 건물의 수명이 다할때까지 완전분양은 불가능할겁니다....힐스언덕 맨션앞으로는 겨울에 나가기도 싫습니다.칼바람에 그야말로 태풍이 따로없습니다.
이어서......메인 상업건물인 록봉기 힐스 건물도 내부자체에서 사무,식사,쇼핑 모두 가능합니다만 빈곳 많습니다..록봉기힐스건물의 미분양이 채워지지않는 충격때문에 미드타워 재개발에서는 최고요충지 땅을 거의 반을 공원으로 만들어버리고 쇼핑,호텔,레지던스를 넣어 완전 상업용으로만 채워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