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와이번스 시절부터 팀을 지켜온 팀내 최고참 SSG랜더스 김강민(41)이 한화 유니폼을 입을 예정이다.
22일 비공개로 열린 KBO 2차 드래프트에서 김강민은 한화의 부름을 받았다.
2001년 SK와이번스(SSG랜더스 전신)에 입단해 2000년대 후반 김성근 감독 당시 SK왕조를 세우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 김강민은 특히 지난해엔 한국시리즈 5차전에서 끝내기 홈런을 때려내며 MVP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강민은 우승반지만 한 팀에서 5차례를 꼈는데 그 연도는 2007년, 2008년, 2010년, 2018년, 2022년이다.
하지만 김강민은 올해 뚜렷한 활약을 보이진 못했고 결국 35인 보호명단에서 빠지게 됐는데 한화의 부름을 받은 것이다. 마지막 지명 순서였던 한화가 4라운드 22번으로 김강민을 호명했다.
당초 SSG측은 팀내 최고참으로 적지 않은 나이의 김강민을 타팀에서 데려갈 가능성이 적다고 봤는데 막상 한화가 지명하자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첫댓글 ....팬들 개빡칠것같은 변명인데..?
가슴이찢어져
ㅆㅂ 뽑을줄 몰랐다는게 말이냐고.. 팬들이랑 선수 어칼거야..
진짜 좆같아서 할 말이 없다.. 35인 중에 강민이를 안묶어? 명단 밝혀봐ㅋㅋㅋㅋ
프로 경험 없는 단장 세워서 별 지랄을 다 할 때부터 알아봤다 팀 분위기 좆창났을테고 팀 프차를 저딴식으로 대우하는데 누가 팀에 남고싶어하겠냐~ 니 사업 쳐망한거 이렇게 티내지좀 마라 ㅅㅂ
타팬인데도.. 놀립다
씨발 이걸 변명이라고 쳐하고 있냐ㅋㅋㅋㅋㅋㅋ
35명 누군지 까봐
엥 미친
이게 말이냐
작년 와투와 우승 주역에 코시 mvp였고 나이가 있는데도 선발출전하거나 수비 대타 여전히 다 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이걸 누가 안데려가냐고 예의 없이 프차 건들였다 이런 여론조성하지도 마 남탓하지 말고 알아서 책임지세요😇
....뽑을 줄 몰랐다니...
?...
헐...?
저걸 말이라고 하냐고,,쓱팬눈아들 개빡치겠다 진짜
몰랐다? 미쳤나봐...
ㅋㅋ 뽑을 줄 몰랐다는 게 말이냐
뽑을 줄 몰랐다는 게 말이 되나
진짜 저걸 말이라고
뽑을줄몰랐다 이러네 몰랐다는게 말이되냐
??!뽑을줄몰랏다고???? 진짜 말이되냐 ㅣ
이걸 한화탓을 하냐
뭘 뽑을 줄 몰라...
보호 못 한 니네 잘못인데 뭘
말이라고 하나 ㅋㅋㅋㅋ
지랄하네 미친새끼들
지랄하지마
지랄이야 진짜 그게 말이냐고 시발
웃기지마. 작년 시즌 때 누가 상황 역전 시켰냐. 어떻게 20년 넘게 팀에 몸담은 사람을 그렇게...뽑을줄 몰랐다는 말도 너무 예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