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어느분 합격수기중 실기 접수가 빡세다는 글을 본 적이 있었어요. 전 30분 전에 출근해서 10분전에 제 자리 pc로 로그인해서 공지사항 보고, 날짜 장소 예상해놓고 다른거 클릭하는데 컴터가 좀 버벅댔어요. 바로 서버pc로 카드들고 달려갔답니다. 빠르게 큐넷 넘어가서 로그인, 접수하려고 하니 대기중, 기다리니 넘어가고, 또 다음 클릭하니 또 대기중. 저도 가상계좌로 결제하면 제일 빠르다고 해서 그게 보이면 그걸로 결제하려 했는데, 마음이 급해서 가상계좌가 안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제일 눈에 띄는 신용카드를 클릭해서 빠르게 후다닥 입력했어요. 그것도 결제하는데 대기중이 1천명. 기다리니 9시 2분에 결제 성공.
산업인력공단이 대체 왜 이렇게 일처리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번 4회 식보필기 합격자가 765명이나 되더군요. 필기 유효기간이 2년이니깐, 유효한 응시자들이 몇천명이나 된다는 뜻인데, 응시인원 수용할 수 있는 곳이 너무나 협소한듯 하네요. 그렇다고 시험 칠 수 있는 날을 늘려주는것도 아니고,,, 아마도 그동안 접수 못해서 못 보시는 분도 더러 있었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첫댓글 폰으로 했어요 결제할때 가상계좌로 하면 제일 빨라요~
추가 증원이 있었나요?
예전에 어느분 합격수기중 실기 접수가 빡세다는 글을 본 적이 있었어요.
전 30분 전에 출근해서 10분전에 제 자리 pc로 로그인해서 공지사항 보고,
날짜 장소 예상해놓고 다른거 클릭하는데 컴터가 좀 버벅댔어요.
바로 서버pc로 카드들고 달려갔답니다.
빠르게 큐넷 넘어가서 로그인, 접수하려고 하니 대기중, 기다리니 넘어가고, 또 다음 클릭하니 또 대기중.
저도 가상계좌로 결제하면 제일 빠르다고 해서 그게 보이면 그걸로 결제하려 했는데,
마음이 급해서 가상계좌가 안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제일 눈에 띄는 신용카드를 클릭해서 빠르게 후다닥 입력했어요.
그것도 결제하는데 대기중이 1천명. 기다리니 9시 2분에 결제 성공.
산업인력공단이 대체 왜 이렇게 일처리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번 4회 식보필기 합격자가 765명이나 되더군요.
필기 유효기간이 2년이니깐, 유효한 응시자들이 몇천명이나 된다는 뜻인데,
응시인원 수용할 수 있는 곳이 너무나 협소한듯 하네요.
그렇다고 시험 칠 수 있는 날을 늘려주는것도 아니고,,,
아마도 그동안 접수 못해서 못 보시는 분도 더러 있었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저는 모바일로 하다가 계속 실패해서 이번에 PC로 했는데 바로 떠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