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계약자께서 자금사정상 계약을 취소 하는 바람에 다시 올립니다.
저두 구입할려구 계약해놓은 농지 연쇄 취소 하였습니다.
얼마전 대경지부 방장님 께서도 김천쪽에 좋은 농지 있다고 전화 왔었는데 ......
집이 팔려야 저두 농지를 구할텐데...
빨리 정리하고 귀농할려니 어렵군요.
위치는 대구시 수성구 파동 118-48번지 입니다.
재개발 주민동의 70%이상 득한 지역입니다.(구청 통과 후 추진은 2006년 부터)
솔직히 재개발은 "언제다"라고는 말 못하고 지금 저희집 주변단지엔 부지런히 부수고 평탄작업 하고 있습니다.
대 도로 보다 조금 고지대이며,산밑이라 공기가 좋고 조용합니다.주차공간 확실하구요.(200%)
대구하면 "수성구"수성구하면 학군과 교육수준이 수준급인건 잘 아실겁니다.(매년 우리나라 상급3개대학
진출률이 강남 못지 않음)
[2층 양옥이며,2층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30만원씩 월세 받고 있습니다.
1층은 제가 살고 있구요..조금만 화단과 마당에 포도나무 3그루(매년40송이이상수확),대추나무 1그루 각종화훼류 심겨있습니다.
대지 74평에 건평이 1층30,2층20평 입니다.올해 뒷담 헐고 샌드위치 판넬로 올수리 했습니다.(600만원소요)]
애들 교육문제 때문에 고민중이라면 자신있게 권합니다.
그리구 살다가 재개발 추진되면 더욱 좋구요.
재개발이 아무리 빨리 진행된다해도 3년 이상은 예상되므로 양도 소득세 문제도 없을듯 합니다.
하지만 지금이아닌 1~2년후 이 지역 물건을 확보한다면 양도 소득세가 걸림돌이 될것입니다.
(제가 재개발 동의서 작성시 토지,건물모두해서3억2천에 동의 한걸로 기억하네요)
젤중요한건 제가 원하는 금액인데... 전 많이 받으면 좋지만 그렇게 돈에 대한 욕심은 많이 없답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2억 원합니다.
전화주시면 더욱 상세하게 답변 하겠습니다.
전 개인인 동시 집 소유자이므로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010-2001-6393)
정문에서 바라본2층
정문
앞마당
보조화단
야외데크
앞마당 포도
거실
안방
애들방
주방
화장실
첫댓글 내가 우리 강아지들 데리고 가서 살면 딱인데... 아깝네요
좋은 곳이군요
아참.... 은행 융자 2500만원 포함 입니다. 쪽지보내시신 회원님들 계셨는데,답변 드렸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집도 좋고, 정원도 괜찬은데.. 확실이 주택이라 주방이 작고 거실도 그리 넓지 않은 것 같네요..
관심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직접 보시면 생각보다 다른 주택보단 실내 공간이 넓을 것입니다.저두 이집 살때 이 주변 100여군데 돌아다녔지만 이정도 크기의 거실을 가진 주택은 없었습니다. 가재도구가 많이 포진되어 좁게 느껴 질수 도 있지만 주택 거실과 부엌 치고는 좁은편은아닙니다.마당에 야외 수세식 화장실 따로 있구 부엌은 입식이 아닌 완전 문 달린 ㄱ자 독립식입니다.입식일 경우 거실과 같이 붙은 느낌 때문 더 넓게 보였겠죠...문닫고 요리하면 냄새 거실로 거의 안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