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마다 지은 이가 있듯이 천지 만물도 저절로 생겨난 것이 아니라
그 모든 것을 지으신 분이 있습니다(히 3:4). 그분이 바로 우리 하나님입니다. .
그렇다면
우리가 만물을 지으신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로 섬기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안식일을 지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서 안식일을 제정하셨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수많은 날들 중에서 특정한 날을 지킨다는 것은 그날에 있었던 특별한 일과
그 일의 주인공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생일에는 누군가의 탄생을 기념하고 그 사람에게 축하 인사를 합니다.
또한 결혼기념일에는 남녀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하는 부부가 된 일을 기념하고,
그 부부에게 축하 인사를 합니다.
안식일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 만물을 6일 동안 지으시고 일곱째 날에 쉬신 역사를
기억하는 날이고, 동시에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라는 계명을 말씀하실 때마다 천지 창조의 역사를
다시 언급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으로 하여금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늘 기억하게 하신 것입니다.
왜 안식일을 지키라고 명하셨습니까? 하나님께서 6일 동안 만물을 지으시고
제7일에 쉬셨기 때문입니다. 같은 말씀이 31장에도 있습니다.
이처럼 안식일은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삼일절에는 독립만세 운동을주도했던 사람들을 기억하고,
한글날에는 한글을 창제한 세종대왕을 생각하듯이
우리는 안식일을 지킴으로써 창조주 하나님을 기억하며 그 권능을 기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켜서 창조주 하나님을 올바로
섬기는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https://youtu.be/W5Znxs_fCIA
첫댓글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셨습니다.
기억하라는 말씀은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안식일을 일곱째날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날에만 복주시고 거룩하게 해주신다 하셨으니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켜 하나님께 축복받는 자녀들이 됩시다.
일곱째날은 오늘날 토요일에 해당됩니다. 주말은 토요일이죠~ 고로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날 예배를 보아야합니다.
아멘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다면 창조주의 기념일 인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은 하나님을 믿는 백성이라면 당연히 지킴으로서 하나님을 올바로 섬겨야 하겠습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을 올바르게 섬기시고 영원한 안식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백성임을 자처한다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 '안식일'입니다.
지구상 유일하게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이죠^^
맞습니다!! 오직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만이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창조주의 기념일로 모르면서 어찌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다 할 수 있을까요?
그러게요!! 성경은 안식일을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는 거짓말 하는 자라고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킴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백성이라는 것을 증거 할 수 있으니 안식일 지켜 거룩함과 축복을 받는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으로 아멘입니다!! 유일하게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거룩함의 축복을 받고 하나님의 백성이 되시기 바랍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영접하게 되어 진심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오셔서 사라졌던 창조주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찾아주신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