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인젝터 상태입니다..
참 심각한 상항이지 않습니까...
엔진에서 압이 좀 만 더 빠졌으면
엔진까지 망가질수 있는 상항이랍니다..
근데 사실은 이 차량은
인젝터크리닝만으론 되지않아
인젝터 오버홀 수리 후 클리닝 해야한답니다..
이 상태를 보고 하는것이 아니라
탈착 전부터 문제가 있음을 알고
오버홀해야한다고 말한 상태인데
탈착 후 이 정도이기에 진단이 참 잘 됬구나 싶습니다..^^
참고로 크루즈 유로5 시스템을 장착한 엔진에는
델파이 인젝터를 사용하는데
여러분들이 잘 아시다시피 델파이 인젝터는
관심을 가지지않으면 고장이 죽 끓듯하니까
조심하여야 한답니다..
인젝터클리닝 주기는 6만킬로 입니다..
크루즈 인젝터를 완전 분해하여
시커멓게 탄 부위를 깨끗하게 딱아야합니다..
그리고 유로5 델파이 인젝터의 경우
노즐과 샤프트사이에
슬러지가 고착이 되어 잘 빠지지않는답니다..
그래서 전용 탈착기까지 쓰 가면서 해야 한답니다..
또 감압밸브와 인젝터 몸통에 묵은때를
시간이 걸리더라도 깨끗하게 청소를 해야 합니다..
오버홀 수리 후
인젝터 분사량 점검 및 클리닝 중 입니다..^^
분사량이 아주 잘 나오고있기에
클리닝에 만전을 기하고 있답니다..^^
인젝터 클리닝 후
신품 동와셔를 장착하였습니다..^^
이젠 엔진 압도 새지않고 잘 달릴것입니다..
제가 특별히 잘 만져 드렸거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