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내역은 주로 하야부사공식까페에만 글올리나 콘티넨탈 로드2타이어 궁금하신분 계실꺼 같아 올려봅니다
허접라이더의 개인적인 느낌이라 참고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타이어 마일리지는 주행습관및 용도에 따라 천지차이 입니다
일단은 콘티넨탈로드어택2는 스포츠투어급 입니다 그냥 투어급이라 생각하시면 편하시겟습니다
투어급치곤 상당히 접지력은 좋습니다
겨울에도 좋은 그립나옵니다
올해는 주로 코너투어만 진행해서 그런지 키로수는 9500에탈거 했습니다
솔직히 직빨 조지는편인데 저정도면 꽤오래 탄거 같습니다 다른분은 어떠신가요? 동급비교도 좋고 리터급도 좋습니다
그리고 코너는 초보라 물론 코너용 타이어도 아니고 코너용 바이크도 아닙니다 역뱅킹시 다소 둔한느낌을 받았으며 코너를 속도올리면서 즐기기엔 약간 아쉬웠으나 일반적으로 코너및 직빨엔 전혀 밀리는 감없이 뛰어난 접지력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사이드 파운드도 투어급답게 많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파운드가 많이 일어난다고 무조건 좋은건 아닙니다
편마모도 크게 안생기며. 사이드엔 적당히 생기는듯 합니다
일반로드어택보다 단점이 보안된듯 쉽습니다
이상이며 이번타이어는 브리지스톤 s20에보로 교체했습니다 교체시 뒷라이닝 딱 다됬습니다 타이밍 좋쳐?
여지껏 순정만 썻는데 이번은 베스라로
교체 해봅니다 피스톤이 좀뻑뻑한거 같아 캘리퍼오버홀도 같이 진행 합니다 .. 새척후 안쪽에 수분을 꼼꼼히 제거해야합니다
피스톤안쪽에 일반그리스아니되고 내열그리스아시져? 하고나니 상당히 부드러워졌네요
담엔 s20에보 허접정보및 베스라패드사용기 적어볼께요 그럼 좋은밤 되세요^^
카페 게시글
■ 회원―리뷰/시승기
◇기타리뷰
하야부사 콘티넨탈로드2 탈거및 캘리퍼오버홀
부산호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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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358
15.09.13 20:19
댓글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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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진짜오래쓰셨네요. 전 어택 투 썻는데 사천딱 타고 실밥나왔네요. 사천만나와도 너무고맙네요 ㅎㅎ차종은 지지알 1400입니다
로드어택이랑 스포츠어택 두종류 입니다 사천마일리지면 스포츠어택이시져?
@부산호크 맞습니다 저는 스포츠어택입니당
@파츄/ 네 스포츠급이라 리터급은. 5천에서6천 나옵니다
스포츠투어러는 무게와 토크때문에 4천.....캬 고맙긴 머가 고맙나요ㅜ돈아깝습니다..
피넬리엔젤은 비추고
담에 로드어택 써봐요 추천합니다^^
9500에 가운데만 저리닳기도 힘든데..... 대단하시네요.....ㅇ.ㅇ
더타시는분도 덜타시는분들 가지각색이죠9500키로수 가 직빨비중이 크면 차이가 아주날듯합니다 시즌 코너만 탔네요
헐ㅡ9500
하얍 중량이 제법나가는데
눈에보이잖는 휠스핀없이 타면 가능하지만ㅋ
이번에 코너만 주로 즐겼자나요 ㅎㅎ그래서 그런듯 합니다~~
저두 며칠전 신발새로 신겨줫는데
미쉐린로드4 끼구 잇엇는데
딱 만키로 달렷네요
앞바퀴는 실밥나왓고텃바퀴는500~1000키로정도 더탈수 잇을꺼같앗는데 가는김에 같이갈아줘버렷네요
이번엔 미쉐린슈퍼스포츠!!
몇키로나 나올지 모르겟지만
그립력에서 확연한차이가 느껴지네요^^
마일리지 절반이상떨어질껌니다.로드4랑
급 단계가 차이 많이나죠ㅎ
s20에보도 미쉐린 슈퍼스포츠랑 동급인 하이퍼스포츠 급이라 전에 쓰셨던 투어러급 콘티넨탈보다 접지력은 좋을수 있으나 하야부사에 장착하셨다니 마일리지가 얼마나 나올지 의문이네요 하야부사는 제 생각엔 T30이라는 스포츠투어링급 타이어가 더 차종 무게에 대비 운동성에 맞을듯합니다 ^^
저도 요놈만 3년탓구요.. 콘티궁금하신분있나 싶어서 올린 참고글입니다 ..
타이어는 용도에 맞게 장착하시면 되겠구요
에스이공 당연히 접지력 콘티로드투보다 좋고 마일리지 짧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주행습관으로 테스트해볼께요
아!!그리고 브릿지스톤t30 님말대로 저도 엄청 추천 합니다 굿입니다
베스라 패드 브레이크 로터 갉아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잘 확인해 보세요
문제없네요 데피고란 제품이 좀 갈가 먹죠...
혹시 angel gt 써보셨으면 비교 가능하실까요?
엔젤은 마일리지 엄청 길구요 그립력은 투어용답게 좋은편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