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이상익
핸펀번호: 018-603-6270
파는것: 호바오 몬스터 풀셑
가격 : 60만
내용
금전의 압박과 시간의 압박으로 더 이상 알씨 생활을 할수없을 것 같아서 완전히 접습니다.
호바오 도미네이터 바로주행가능한 풀세트 팝니다.
엔진상태는 압은 상급이고 히팅난적 없으며 출력 아주 잘 나옵니다.
하이 잘 나오고 아이들도 안정적입니다.
단 한가지 흠이라면 리코일의 클러치 베어링이 베어링이 마모되서 리코일이 조금씩 헛돕니다.
시동을 못걸정도는 아닙니다만 베어링을 교환하거나 베어링과 같이있는 터보팬을 교환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2만원정도 주시고 중고로 스타터기 하나 사세요
제가 드리는 것은 차체와 조종기 약간의 여유부속 연료 기타 악세사리입니다.
제가 항상 바디를 씌우고 주행을 하기 때문에 바디의 상태가 썩 좋다고 할수 없지만 나머진 A급이라고 자부합니다.
도미네이터는 기본이 버기베이스라서 암의 길이가 타 몬스터보다 약간 짧은 대신에 차의 내구성은 다른 몬스터보다 휠씬 좋습니다.
버기가 트럭보다 견적이 덜나는 것은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타이어는 거북이와 나이키 타이어입니다.
얼마 안굴려서 둘다 A급 타이어들입니다.
차량상태 설명합니다.
- 투스피드 키트 → 스피드 좋습니다. 나이키 달고 2단 걸리면 버기 잡습니다. 노말 원스피드의 스퍼와 벨의 기어비는 4.8이지만 투스피드킷의 기어비는 1단 5.3 2단은 3.8로 되어있습니다.
- 하이퍼4포트 기본엔진 → 리코일 타입이며 노보링이고 히팅난적 없습니다. 엔진상태 A급 나중에 리코일 제거하고 백플레이트 달고 스타터 방식으로 개조하면 파워가 더 나올것입니다. (헤드 깨끗하며 지금상태로도 힘이 넘칩니다..)
- 무겐 3점식 카본클러치슈 (수명길고 벨과의 접지력 우수합니다.)
- 전 후륜 베벨기어 유격보완작업 → 유격보완용 심을 삽입하고 나사를 기본나사가 아닌 강도가 기본 나사가 아닌 강도가 몇 배나 우수한 스테인레스 볼트를 사용하여 절대 나사가 갈리는 일은 없을것으로 생각합니다. (마무리는 록타이트 277으로 했습니다)
- 후륜 개뼈갈림 보완작업 → 쇽 실린더에 오링으로 작업했습니다. (지상고가 다소 낮아졌지만 쇽리바운드 우수하고 험로 잘 탑니다. 지상고는 다소 낮아졌지만 주행안정성은 더 좋아졌습니다.)
- 후륜 도그본 유격보완작업 → 실리콘 오링과 연료호스를 이용하여 유격보완 및 개뼈가 달아나지 않습니다.
- 번데기 나사 및 기타 진동이 심한부분은 모두 록타이트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무겐 오프로드용 대용량 에어크리너 장착
- 서보세이버 유격보완 작업 → 거북이 달고 조향 잘 돌아갑니다.
- 전후방 옵션 범퍼 장착 → 전후방 충격으로부터 차체 보호
조종기
- Ko Propo Presto Ex11 → ABS 브레이크, 세팅값 입력 가능, 서보 타각조절 및 세부설정 가능 FM방식 초미니 수신기 포함.
- 조향서보 → 하이텍 645MG(울트라 토크타입 메탈기어서보 토크는 약 9KG이 나옵니다. 조향에 최적)
- 스로틀서보 → 하이텍 545BB (하이토크 타입이며 스로틀 응답성 괜찮고 브레이킹 좋습니다.)
- 산요 정품 5셀 수신기 배터리 (6Volt 600mA용량 연속 2시간정도 사용가능)
- 조종기용 700mA 산요 충전지8알
- 페일세이프 → 역시 Ko Propo 제품(잡파나 배터리가 떨어져서 나는 노콘에 의한 사고를 방지합니다.)
공구
- 육각렌치, 플러그렌치, 나사류, 와셔류, 너트류 각종 호스류.
정리하면
도미네이터 투스피드 키트 (2003년 7월 용산알씨에서 구입)
코프로포 프레스토 EX11 조종기 (갑산하비수입 정품)
하이텍 645MG 울트라 토크 메탈기어 서보 (귀떨어진 곳 없고 떨림 없습니다.)
하이텍 545BB 하이토크 볼베어링 서보 (귀떨어진 곳 없고 떨림 없습니다.)
우리전자 3모드 충전기 (송신기 수신기 부스터)
5셀 600MA 수신기 충전지 (산요셀)
산요 700MA 송신기용 충전지 8알
코프로포 페일세이프
하이텍 기본서보 (귀떨어진 곳 없고 떨림 없습니다.)
2400ma 부스터
Option
- 옵션범퍼
- 무겐 3점식 카본클러치슈
- 무겐 오프로드 에어크리너 세트
- 나이키 레이싱타이어 & 휠
Spares
- 디퍼런셜 기어 세트 - (축을 줄로 갈아주면 사용가능합니다.) (B-급)
- 리어 독본 1대분
- 조인트컵 2개
- 하이퍼7용 프론트 쇽샤프트 (도미네이터도 사용은 가능합니다.)
- 리어 쇽샤프트 (프론트 리어 공용)
- 기본킷에 포함된 에어크리너 세트
- 무겐 에어필터 스폰지 4개
- 실드베어링 1680사이즈 4개 (B급입니다)
- 토네이도 애프터런 오일
- 요코모 쇽오일 300방 350방 각각 1개씩
- 호바오 클러치슈와 스프링 (쓰던거지만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 노바로시 6번 플러그 (Cool 타입입니다.)
- 노바로시 5번 플러그 (Hot 타입입니다.)
투명 연료휠타 2개
- 여분의 스테인레스 볼트 (강도만으로 보았을 때 티타늄과 비교불가입니다.)
- Ky25% 1Gallon 두통 (하나는 50% 하나는 미사용)
쭉쭉이 500CC와 250CC 각 한 개씩
- 클러치 벨 베어링
공구
- 호바오 기본공구 → 너트 렌치 & 휠복스 렌치
- 독일산 육각렌치 2미리 2.5미리 3미리
플러그 렌치
- 리머
- 세팅용 일자 드라이버 → 서비스
- 일회용 주사기 2개 → 남은 연료를 뽑아내거나 애프터런 오일을 주입할 때 편리합니다.
- 공구함 (大1개 中1개)
케이블타이 연료호스 안테나 파이프
평줄
- 록타이트 277 나사고정제
차량을 스페어가 아닌부품으로 수리한곳은 전륜 유니버샬의 고정핀이 번데기나사의 풀림으로 인하여 도망가버려서 스테빌라이저를 잘라서 수리했습니다만 굵기와 사이즈 강도가 감쪽같이 딱 맞습니다.
클러치벨 베어링은 얼마전에 내구성이 좋은 공업용으로 교환했고 스페어도 두개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해서 150정도가 들어간 키트이지만 60만원에 모두 양도합니다.
새차같이 깨끗할수는 없지만 사실상 주행은 얼마 안됩니다.
약 1갤런 굴렸습니다.
샤시바닥의 기스도 매우적고 제가 주행후 정비와 예방정비를 꼼꼼하게 해서 차량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차는 보시면 정말 깨끗합니다.
가급적 굴리는 것을 보시고 직거래로 거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만 차량상태가 자신이 있기 때문에 택배거래도 합니다.
연락 주십시오.
0186036270입니다.
제가 사는곳까지 직접 오신다면 기분 좋은 에누리 가능합니다.
접는거기 때문에 진짜루 가지고 있는 모든것들을 전부 드립니다.
구입하시고 필요한 것은 전~혀 없습니다.
호바오 기본차량키트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에 풀세트로 챙겨가세요.
제가 사는곳은 전라북도 전주입니다.
카페 게시글
『좋은거래』중고시장
팝니다
[거래완료] 호바오 몬스터 완전한 풀세트 팝니다.
이상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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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1.14 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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