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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콘 헤비의 27 멀린 엔진. 크레딧: 스페이스X
SpaceX의 Falcon Heavy 로켓을 타고 지구 위 22,000마일 이상의 정지 궤도에 진입할 예정인 두 개의 미군 위성이 금요일 일몰 직후 예정된 이륙을 앞두고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체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플로리다 스페이스 코스트의 발사 관중은 황혼의 발사뿐만 아니라 이륙 후 약 8분 후에 케이프 커내버럴에 다시 돌아온 Falcon Heavy의 두 측면 부스터의 이중 착륙으로 취급됩니다. 소닉 붐은 우주 정거장과 주변 지역에서 들릴 것입니다.
SpaceX는 토요일 오후 5시 55 분 EST (2255 GMT) 에 38 분 동안 열리는 동안 27 개의 멀린 주 엔진으로 구동되는 다섯 번째 Falcon Heavy 로켓을 발사 할 예정입니다. 플로리다의 날씨는 발사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되며 허용 가능한 조건의 확률은 80%입니다. 미국 우주군 제45기상비행대의 예보관들은 약간의 높은 구름, 시속 20마일 이상의 돌풍, 화씨 48도 정도의 기온을 예상합니다.
대서양에서 Falcon Heavy의 페이로드 페어링을 복구하기위한 날씨 및 해상 조건은 덜 유리할 수 있지만 SpaceX가 더 나은 다운 레인지 날씨를 기다리기 위해 임무를 지연시킬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우주군의 반 기밀 임무는 USSF-67로 지정됩니다. Falcon Heavy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동쪽으로 향하여 정지 궤도로 약 6시간 동안 상승을 시작하여 로켓이 적도에서 22,000마일(거의 36,0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탠덤 페이로드를 한 번에 하나씩 방출할 것입니다. 그 궤도에서 위성은 행성의 자전에 맞춰 지구를 돌 것입니다.
SpaceX의 발사 팀은 화요일 발사 단지 39A에서 Falcon Heavy 로켓의 27 개의 주 엔진을 시험 발사했습니다. Falcon Heavy의 엔진은 거의 10 초 동안 510 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 한 다음 SpaceX가 삼중 몸체 로켓에서 추진제를 배출 할 수 있도록 종료되었습니다. 홀드 다운 클램프는 정적 화재 테스트를 위해 Falcon Heavy를 지상에 유지했습니다.
팀은 로켓을 수평으로 낮추고 목요일 인근 통합 격납고로 되돌렸고, 그곳에서 기술자는 금요일 Falcon Heavy의 탑재하중 구획을 설치했습니다.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은 두 개의 군사 위성이 내부에 쌓여 있으며 이번 주 초 오프 사이트 위성 처리 시설에서 패드 39A의 격납고로 굴러갔습니다.
페이로드 통합은 완전히 조립된 Falcon Heavy가 토요일 저녁 발사 기간 전에 패드 39A로 돌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SpaceX는 토요일 오후에 최종 점검 및 추진제 적재를 위해 로켓을 수직으로 올릴 계획입니다.
Falcon Heavy는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달 로켓이 첫 비행을 시작한 11 월까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운영 로켓으로 구별되었습니다. 여전히 운용 중인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상업용 로켓인 Falcon Heavy는 높이가 229피트(70미터)이고 너비가 거의 40피트(12.2미터)이며 3개의 Falcon 로켓 부스터가 함께 연결되어 있습니다.
미국 우주군 위성이 내장된 SpaceX의 Falcon Heavy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은 이번 주 초 패드 39A에 있는 SpaceX의 Falcon 로켓 격납고로 출시되었습니다. 크레딧: 지금 우주 비행
USSF-67 임무에 있는 두 위성은 군사 통신 및 기술 시연 실험을 지원하는 임무에 착수할 예정이다.
우주군의 CBAS 2 위성은 이중 페이로드 스택의 상단 위치에 있습니다. CBAS 2("농어"로 발음)는 2018년 4월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아틀라스 5 로켓으로 발사된 최초의 CBAS 위성에 이어 군의 두 번째 연속 방송 증강 SATCOM 임무입니다.
우주군 우주 시스템 사령부에 따르면 CBAS 2는 "고위 지도자와 전투 지휘관을 지원하는 통신 중계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정지 궤도로 향하는 위성"입니다.
우주군 대변인은 CBAS 2 위성 제조업체의 신원을 공개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관리들은 우주선의 임무에 대해 더 이상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우주 시스템 사령부는 "CBAS 2의 임무는 기존 군사 위성 통신 기능을 강화하고 우주 기반 위성 중계 링크를 통해 군사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방송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USSF-67 임무의 다른 탑재체는 여러 군사 기술 데모 실험을 호스팅하는 고리 모양의 우주선입니다. 우주군 우주 시스템 사령부는 노스롭 그루먼(Northrop Grumman)이 소형 군용 탑재물을 단일 위성 플랫폼에 수용하기 위해 LDPE(Long Duration Propulsive ESPA)라고 하는 우주선을 개발하여 "호스팅 및 분리 가능한 탑재체 모두를 위한 저렴한 우주 경로"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버스는 5 개의 독립적 인 임무를위한 하드웨어를 운반하므로 각 임무가 미래의 발사 기회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Northrop Grumman은 말했습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애리조나 주 길버트 (Gilbert)의 위성 생산 시설에서 우주선을 조립했습니다. LDPE 3A 페이로드 5 개 모두 임무 내내 우주선에 부착 된 상태로 유지 될 것이라고 우주군 대변인은 Spaceflight Now에 말했다.
이번 주말에 발사되는 Falcon Heavy 로켓의 LDPE 3A 우주선에는 우주 시스템 사령부의 두 가지 "데모 프로토 타입"페이로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군은 밝혔다. 그 중 하나 인 Catcher는 항공 우주 공사에서 왔습니다. 캐처는 "지역 우주 영역 인식 통찰력"을 제공하는 프로토 타입 센서라고 항공 우주 공사는 말했다. 이는 이전에 항공 우주 공사에서 개발 한 Energetic Charge Particle-Lite 또는 ECP-Lite라는 장비를 기반으로하여 방사선, 하전 입자 및 기타 우주 기상 현상이 궤도에있는 우주선에 미치는 악영향을 진단 할 수있는 새로운 소형 기술을 시연합니다.
LDPE 3A 우주선의 다른 우주 시스템 사령부 페이로드는 WASSAT라고합니다. Sandia National Laboratories에 따르면 WASSAT는 통신, 미사일 탐지, 정보 수집 및 기상 모니터링 위성이 작동하는 정지 궤도에서 다른 우주선 및 우주 쓰레기를 검색하고 추적하기 위해 4 대의 카메라로 구성된 프로토 타입 광역 센서입니다.
우주 시스템 사령부는 성명서에서 군의 우주 신속 능력 사무소가 LDPE 3A 우주선에 3 개의 페이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우주 상황 인식 임무를위한 2 개의 운영 프로토 타입과 1 개의 "안전한 우주 대 지상 통신 기능을 제공하는 운영 프로토 타입 암호화 / 인터페이스 암호화 페이로드"가 포함됩니다.
이전 임무 전에 플로리다의 발사대에 있는 SpaceX Falcon Heavy 로켓의 파일 사진. 크레딧: 스페이스X
우주군은 2021년 아틀라스 5 로켓과 11월 1일 팰컨 헤비의 USSF-44 임무에서 두 번의 이전 LDPE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Northrop Grumman은 소형 위성을 발사대에 연결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고리 모양의 구조를 수정하고 태양 전지판, 컴퓨터, 로켓 추진기 및 계측기를 어댑터에 추가하여 기동성 있는 LDPE 우주선을 개발했습니다.
SpaceX는 2018 년 2 월 6 일 시험 비행에서 Falcon Heavy 로켓을 데뷔시켜 빨간색 Tesla Roadster를 행성 간 공간으로 보냈습니다. 두 번의 Falcon Heavy 임무는 2019 년 4 월 11 일과 2019 년 6 월 25 일에 비행했습니다. 이 임무는 상업용 아랍 통신 위성과 24 개의 군용 및 NASA 우주선을 궤도에 올렸습니다.
다음 Falcon Heavy 발사는 SpaceX의 무거운 리프터에 탑승하도록 지정된 우주선이 지연된 후 3년 반이 지나서야 이륙했습니다. USSF-44 임무는 11월 1일 탑재체를 정지궤도에 직접 배치한 최초의 스페이스X 발사였다. 6 시간의 임무 프로필은 SpaceX가 Falcon Heavy 로켓을 일부 변경하도록 요구했으며, 로켓이 우주의 추운 환경에서 해안을 돌 때 연료가 얼지 않도록 상부 단계의 등유 탱크 외부에 회색 페인트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동일한 회색 페인트 스트립이 USSF-67 임무를 위한 Falcon Heavy 로켓의 상단 단계에 있습니다.
USSF-67 임무의 측면 부스터는 비행 시작 약 2분 30초 후에 중앙 코어 스테이지에서 발사됩니다. 두 로켓 부스터는 먼저 꼬리를 날리기 위해 뒤집힌 다음 엔진의 일부를 다시 점화하여 케이프 커내버럴을 향해 다시 추진합니다. 로켓은 이륙 후 약 8분 후에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 있는 SpaceX의 회수 구역에 거의 동시에 착륙할 것입니다.
비행의 첫 번째 단계에서 엔진을 다시 조절하는 핵심 단계는 대서양에 떨어지기 위해 발사되기 거의 4분 전에 발사됩니다.
상위 단계 엔진은 적도를 껴안는 정지 궤도로 기동하는 작업을 완료합니다. 상부 단계는 엔진을 세 번 발사할 것으로 예상되며 두 번째와 세 번째 화상 사이에는 약 6시간이 소요됩니다. 로켓은 Van Allen 방사선 벨트를 통해 상승하여 적도 상공 약 22,000마일 상공에서 임무의 목표 궤도 분사 고도에 도달하며, 여기서 상부 단계는 페이로드 배치 전에 세 번째이자 마지막 엔진 발사를 완료합니다.
우주군의 우주 접근 보장 프로그램 집행관인 스티븐 퍼디(Stephen Purdy) 소장은 "이것은 복잡한 임무이며 우주에 대한 확실한 접근이 무엇인지를 진정으로 나타내며 불과 몇 달 만에 두 번째 팔콘 헤비(Falcon Heavy) 발사에 열광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USSF-67 임무를 위한 Falcon Heavy 로켓은 11월 1일 USSF-44 임무에서 비행한 두 개의 측면 부스터를 재사용할 것이며, 여기에서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기지에 착륙하는 동안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크레딧: 스페이스X
USSF-67 임무는 펜타곤의 국가 안보 우주 발사 2단계 계약에 의해 수여된 SpaceX의 첫 번째 임무입니다. ULA와 SpaceX는 2020년에 5년 동안 군대에서 가장 비싸고 중요한 우주 임무를 발사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우주군은 USSF-67 임무를 시작하기 위해 SpaceX에 3억 1,600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USSF-67 임무의 팔콘 헤비 로켓 톤은 11월 USSF-44 발사의 양면 부스터를 재사용할 것입니다. 두 부스터 모두 우주로 두 번째 비행을 할 예정이며 로켓의 중심 코어는 완전히 새롭습니다. 핵심 단계는 토요일에 복구되지 않습니다.
우주 시스템 사령부는 "재사용성을 통해 얻은 효율성은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주며 동적 발사 대기열에 유연성을 추가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SpaceX와 우주군은 군을 위한 다음 Falcon Heavy 발사를 위해 USSF-44 및 USSF-67 임무의 측면 부스터를 개조하고 재사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USSF-52라는 이름의 발사는 빠르면 4월 이전에 이륙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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