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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속: 3~5m/s
풍향: 남서풍
레이스 하기엔 딱 좋은 바람. 초반부터 팽팽한 긴장감.
🏁 경기 구성 (총 4게임)
2마크 돌아오기
죽도 돌기
1마크 돌아오기
2마크 + 어장마크 복합 코스
강한 집중력과 스피드 싸움이 인상적이었던 하루였습니다.
🚀 오늘의 포인트
현수 형님의 신형 엑조세 RS V6 Carbon 380이
드디어 첫 진수식을 가졌습니다.
처음 타는 날임에도,
새 보드의 성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위엄을 과시!
💬 번외 이야기
몰 제거 작업도 틈틈이 진행.
평일임에도 5대의 나비 보드가 수륙터 앞바다를 휘저은 날.
활기찬 분위기 속 즐핑으로 마무리.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오늘은 협회 탁희철 고문님의 빙모상이 있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회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WINDPINO 기자 씀.
내일도 좋은 바람 불길 바라며,
계속되는 피노시즌! 🌬️🌀
#통영윈드서핑협회 #TWA #WINDPINO #엑조세진수 #서핑데이 #장원장님데이 #수륙터현장
중간에 현수형님 데거보드이탈로 중도 포기하고 완주 않고 컴백 이걸보고 같이 따라 컴백한 강민철, 병구만 외롭게 완주 들어오면서 게임 못하겠다고 궁시렁중 끝까지 완주하는 모습 멋졌음 오늘은 JB9이 챔피언 넘버원
이상 수륙터 투데이 풍경 WINDPINO 였습니다.
첫댓글
🔥 Exocet RS V6 Carbon 380 진수
최신 고성능 레이스보드: 엑조세 개발팀(마르코스 루에쉬, 쿠로 만촌, 파트리스 벨베오크)이 다양한 레이스 조건에 최적화된 전천후 보드로 설계함.
전체 밸런스 개선: 선체 높이 낮추고 선수·선미 볼륨 증가 → 전체 볼륨은 유지하면서 무게 분포를 이상적으로 조정.
다양한 체중대(가벼운 선수~무거운 선수)에 모두 적합하게 설계됨. 향상된 업윈드 성능:
작은 돛에도 반응이 뛰어나며, 가볍고 빠르게 업윈드 주파 가능. 고풍속·저풍속 모두 대응 가능한 구조.
신형 센터보드(Pivot System):
길이와 각도 조절 가능 → 상황별 유연한 대응.
더 길어진 센터보드, 확장된 하우징 → 커스터마이징 가능.
세부 설계 업그레이드:
센터보드 및 마스트 트랙 위치를 2cm 전진 → 무게중심 개선.
핀박스도 약간 전진 배치 → 리칭(사이드 바람 방향 항진) 성능 향상.
📊 RS V6 Carbon 380 스펙 정보
항목 내용
기술 Carbon Sandwich 구조
부피 313리터
길이 379cm
폭 68cm
무게 14.2kg (±6%)
핀 박스 Deep Tuttle Box
세일 범위 6.5 ~ 9.5
윈드피노 지훈요티의 생생하고
정성담긴 리포트와 정보공유에 감시합니다
괜히 세일링 잘하는 게 아닌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