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제가 보기엔 문짝이 틈새가 생기면 공기중 수분이 침투 냉장고 벽에 얼음이 생깁니다 냉장고 기능중에 얼음이 생기면 녹이는 기능이 있어 물이 고이게 됩니다 또한 음식을 포장 하지않고 넣게되면 같은 현상이 생깁니다 그럼 먼저 냉장고 안을 다 비우고 2~3일 문을 열어놓으면 안에 얼음이 녹아요 [겉은 빨리녹지만 냉동 카버 안에는 잘 녹지 않음] 주위 할것은 얼음을 칼이나 연장으로 떼어내지 말것 그리고 문짝을 잘 살펴 보세요 더 궁굼 하시면 018 247 1336 문의 하셔도 됩니다
냉장고에 따라 다르겠지만 냉장실에 물이 생기는것은 문의 밀페 기능이 원할하지 못한경우와 내장고 안의 뒤쪽에 냉매가 돌면서 냉각을 시켜주는 장치가 있지요 그부분에 얼음이 엉겨 붙어면 자동으로 녹여주는 장치가 가동을 하여 얼음이 녹어면 그물이 뒤로 빠지게 되여있지요 그 부분에 문제 있을겝니다 A/S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1-냉동실에서 녹은물은 냉동실에서 [드레인] 배수 호스 를 타고 냉장고 바닥 아래로 내려와서 물판에 고임니다 . 2-물판에 고인물이 물판아래 파이프 [하트라인] 가 뜨거워 지면서 실내 로 증발되어 물이 없어짐니다 . 3-여기서 확인해야할 사항 ㄱ-물판을 빼서 금이간나 확인 . ㄴ-물판이 이상없으면 물내려가는 배수호스가 구멍이 났는가 확인 [뒷쪽 아랫부분에 있음] ㄷ-ㄱ.ㄴ. 다이상이 없으면 .. 4-냉동실에서 물판으로 내려가는 물호수가 막힌것임 .. 5-호수가 막히면 냉장실 내부 벽을 타고 내려와 냉장고 바닥에고여 밑에 물이 고이는것임
첫댓글 제가 보기엔 문짝이 틈새가 생기면 공기중 수분이 침투 냉장고 벽에 얼음이 생깁니다
냉장고 기능중에 얼음이 생기면 녹이는 기능이 있어 물이 고이게 됩니다 또한 음식을 포장 하지않고 넣게되면
같은 현상이 생깁니다 그럼 먼저 냉장고 안을 다 비우고 2~3일 문을 열어놓으면 안에 얼음이 녹아요 [겉은 빨리녹지만 냉동 카버 안에는 잘 녹지 않음]
주위 할것은 얼음을 칼이나 연장으로 떼어내지 말것 그리고 문짝을 잘 살펴 보세요 더 궁굼 하시면 018 247 1336 문의 하셔도 됩니다
냉장고에 따라 다르겠지만
냉장실에 물이 생기는것은
문의 밀페 기능이 원할하지 못한경우와
내장고 안의 뒤쪽에 냉매가 돌면서 냉각을 시켜주는 장치가 있지요
그부분에 얼음이 엉겨 붙어면 자동으로 녹여주는 장치가 가동을 하여
얼음이 녹어면 그물이 뒤로 빠지게 되여있지요
그 부분에 문제 있을겝니다
A/S을 신청하셔야 합니다
모두 감사드립니다 ..
냉장고 가전 3사.
냉동실에 냉각기가 하루 4번 자동으로 얼은 얼음을 녹입니다 .
1-냉동실에서 녹은물은 냉동실에서 [드레인] 배수 호스 를 타고 냉장고 바닥 아래로 내려와서 물판에 고임니다 .
2-물판에 고인물이 물판아래 파이프 [하트라인] 가 뜨거워 지면서 실내 로 증발되어 물이 없어짐니다 .
3-여기서 확인해야할 사항
ㄱ-물판을 빼서 금이간나 확인 .
ㄴ-물판이 이상없으면 물내려가는 배수호스가 구멍이 났는가 확인 [뒷쪽 아랫부분에 있음]
ㄷ-ㄱ.ㄴ. 다이상이 없으면 ..
4-냉동실에서 물판으로 내려가는 물호수가 막힌것임 ..
5-호수가 막히면 냉장실 내부 벽을 타고 내려와 냉장고 바닥에고여 밑에 물이 고이는것임
감사해요..
자세히도 적어놓으셧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