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종교를 실천하는 것이 당국에 의해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거나 또는 건강과 관련된 제약으로 인해 또는 단순히 회중이 노화하고 있거나 안수받은 목회자가 성숙하지 않거나 충분하
오늘의 말씀와 숙고 11월06일-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왕King ,여왕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Excerpted from: 성숙한 관점, 우리의 미래, 그리스도의 재림“그 때에 두 사람이 밭에 있을 터이나, 하나는 데려가고, 하나는 버려둘 것이다. 두 여자가 맷돌을 갈고 있을 터이나, 하나는 데려가고, 하나는 버려둘 것이다”(마태복음 24:40-41). 주님께서 재림하실 때, 그분은 우리의 믿음과 사랑에 따라 우리를 심판하실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그분의 재림 순간을 결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씀하였습니다. 그분은 그들에게 그분의 생각지도 않은 때에 오실 것이라고 말씀하였습니다.
교회에서 발전의 다른 단계들로, 마태복음 24:40-41 에는 두 집단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밭에 나가 있고 두 여자는 맷돌을 갈고 있습니다. 주님은 각 집단에서 사람들을 받아들이셨습니다. 이 두 집단은 교회에 대한 모습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교회가 발전이 진행되고 있고 그곳에서는 씨 뿌리기와 추수가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교회가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해 왔고 선교 사역의 열매가 이미 거두어들여졌습니다. 사역은 이미 존재하고 있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성숙한 관점에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그 밤에 두 남자가 한 자리에 누워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누가복음 17:34)에서, 우리는 이 비유에 대한 다른 형태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 비유는 한 잠자리에 누워있는 두 사람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비유적으로 말해서, 사람들이 종교를 실천하는 것이 당국에 의해 금지되어 있기 때문이거나 또는 건강과 관련된 제약으로 인해 또는 단순히 회중이 노화하고 있거나 안수받은 목회자가 성숙하지 않거나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교회가 잠자고 있는 곳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은 우리 회중의 상태가 주님이 돌아오시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고 믿는 사람들이 스스로 준비하는 것을 막지 못할 것이라는 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땅에서 하나님의 신을 드러내는 것은, 즉 여호와, 다시 말하면 이 땅에서 행동하는 하나님의 신을 드러내는 것은 영적 성숙을 이루는 점으로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을 때 만이 가능합니다. 영적 성숙을 이루면 모든 것은, 즉 모든 가장 사적이고 개인적인 것까지도 결코 이기적인 자기 중심적인 관점에서 보지 않습니다. 그것들도 단순히 하나님의 신의 목적을 이루는 데 있어서 가능한 수단으로 볼뿐입니다”(마틴 세실, 1980년 7월 13일). The Perspective of Maturity, "That revelation of God on earth, Jehovah, God in action on earth, is only possible when there are those who have let themselves move to the point of spiritual maturity. Then everything, all the most personal, intimate things, are never seen from a self-centered viewpoint. They are seen simply as a possible means by which the purposes of God may be fulfilled”(Martin Cecil, July 13, 1980). 제일 깊은 곳에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나는 감사에서 미소 짖습니다.”라는 근원의 중심에 간다는 것입니다. 이 자리에서 성스러운 더 깊은 행동으로 축복과 감사가 실재합니다. 궁극적으로 하나 됨 속에서 하나 됩니다. 하나 되어 고요함으로 존재의 근원에서부터 흘러나옵니다. 주여 우리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우리는 스스로 사목의 책임을 받아들임으로써 사랑의 진리가 당신의 진리로, 우리들의 창조적인 힘이 생명의 목적들을 이루게 하여, 이 목적들은 아름답고 참으로 완전 하게하여 모두가 행복하게 하소서. 국제지도자들의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세미나를 11월 말로 은총의 온전함으로 가는 실습세미나(최 종일교수).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드림유니크인성교육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2232-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bookk.co.kr
인성 키우는 드림유니크 - 최종일.자연
인성·창조성 교육의 제 역할은 학교 폭력과 따돌림 문제를 해소하고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실천적 인성교육으로 성장합니다. 인성교육을 통해 학교...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