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 크기 대신 항공 요금을 비교하는 것이 승객 탄소 배출량에 대한 보다 공정한 지표입니다. 날짜: 2023년 1월 25일 원천: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요약: 여행 클래스가 아닌 항공료를 사용하여 여객기 배출량을 할당하면 개별 기여도에 대해 더 정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계산에 항공료를 포함하면 어떤 승객이 항공기를 운영하는 항공사에 가장 많은 수익을 기여하여 비행기가 비행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여행 클래스가 아닌 항공료를 사용하여 여객기 배출량을 할당하면 개별 기여도에 대한 보다 정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고 UCL이 주도한 연구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배출량 계산기는 더 높은 등급으로 여행하는 사람이 비행기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더 많은 배출량이 발생한다고 가정하여 여행 등급을 기준으로 추정치를 계산합니다.
환경 연구 편지( Environmental Research Letters ) 에 발표된 이 연구 는 계산에 항공료를 포함하여 어떤 승객이 항공기를 운영하는 항공사에 가장 많은 수익을 기여하여 비행기가 비행할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리미엄(비즈니스) 좌석은 이코노미 좌석보다 비싸지만 연구원들은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종종 출장이나 고소득 여행자가 이코노미 클래스를 늦게 예약할 경우 프리미엄 좌석.
수석 저자인 Dr Stijn van Ewijk(UCL 토목, 환경 및 지질 공학)는 "이 논문은 항공사가 비행기를 운항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수익이기 때문에 개별 여행자의 배출량을 계산할 때 돈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누군가 동료 여행자보다 2배를 지불한 사람은 항공사의 수익에 2배를 기여하므로 배출량을 2배로 할당해야 합니다. 현재 배출량을 할당하는 데 사용되는 각 여행 클래스의 좌석 크기는 승객이 지불하는 금액."
연구원들은 승객 배출량을 계산하기 위해 항공료를 사용하면 예산에 관계없이 사람들이 가능한 경우 대체 교통 수단을 찾도록 장려함으로써 기후 변화를 해결하려는 노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종종 비즈니스 목적으로 수행되는 값비싼 늦은 예약에 더 많은 할당을 할당하기 때문에 기업 배출량 추정치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항공권 가격에 비례하는 세금을 부과하면 총 비행 비용이 더 공정해질 수 있습니다. 가장 비싼 표를 사는 사람들은 가장 높은 세금을 내야 하므로 대안을 찾도록 부추길 것입니다.
세금은 국가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요금은 각 여행 클래스에서 동일합니다. 소득이 높을 가능성이 높은 값비싼 항공권을 구입하는 여행자는 상대적으로 낮은 세금을 내며 현재 비행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Van Ewijk 박사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항공기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공평한 접근 방식은 가장 저렴한 조기 예약을 할 수 있는 여행자뿐만 아니라 항공사에 자금을 지원하는 고액 지출자를 억제해야 합니다. 항공권 가격을 기준으로 배출량을 할당하고 이러한 배출량에 세금을 부과함으로써 우리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공정한 몫을 지불하도록 할 수 있고 동등하게 대안을 찾도록 권장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세금은 또한 비행 거리와 항공기 모델 및 연식을 고려해야 하며 이는 오염 정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저자는 요금 기반 할당 방식을 테스트하기 위해 미국의 데이터 세트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항공권 운임 데이터, 출발지 및 목적지, 여행 등급 및 마일당 운임이 포함된 항공사 출발지 조사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들은 일반 항공편의 모든 승객에 대한 티켓 가격 분포를 계산했습니다.
가격 분포를 기반으로 저자는 승객에게 배출량을 할당하고 그 결과를 널리 사용되는 배출량 계산기의 추정치와 비교했습니다. 항공권 가격은 예약 시점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승객당 배출량도 좌석 크기와 좌석 등급보다 훨씬 더 다양합니다.
연구원들은 경제적 수요 공급 모델을 사용하여 세금이 적용되는 배출량이 좌석 크기와 여행 등급 또는 항공료에서 계산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배출량에 대한 탄소세가 여행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추정했습니다. 모든 시나리오에서 항공료에서 계산된 배출량에 대한 세금은 소득 그룹 간에 보다 고르게 비행을 줄였기 때문에 보다 공평한 효과를 냈습니다.
연구자들은 승객 배출량 계산 및 과세 정책 변경에 영향을 미치고 예산에 관계없이 여행자가 가능한 경우 다른 형태의 교통 수단을 찾거나 여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고려하도록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