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ndall Bateman, MD (Charles F. 및 Joanne Knight 신경학 저명 교수)와 동료들은 알츠하이머 병의 초기 징후를 감지하기 위한 새로운 혈액 검사의 진단 정확도를 결정하기 시작 했습니다.
AD는 축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베타 아밀로이드신뢰할 수 있는 출처, 단백질이 뭉쳐서 뇌에 "끈적끈적한" 플라크를 형성합니다. 이 플라크는 뇌 세포 신호의 전달에 영향을 미치고 뇌 세포를 사멸시켜 알츠하이머병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에는 기억 상실, 기분 변화, 언어 장애 등이 있습니다.
가장 문제가 되는 두 가지 단백질은 베타-아밀로이드 40과 베타-아밀로이드 42입니다. 건강 전문가들은 이 단백질이 끈적끈적한 플라크 생성에 가장 크게 기여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Neurology 저널에 실린 이 새로운 연구 는 베타-아밀로이드 생산, 사람들의 제거율, 그리고 왜 개인이 나이가 들고 알츠하이머병이 발병함에 따라 아밀로이드 플라크가 발생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는 아밀로이드-베타 42가 뇌와 중추신경계에서 제거되는 과정에서 특히 손상되었음을 측정하기 위해 연구를 시작했습니다."라고 선임 연구 저자인 Dr. Bateman이 Medical News Today 에 설명했습니다 .
그런 다음 그들은 베타-아밀로이드 42의 형성과 그것이 뇌에서 혈액으로 어떻게 이동하는지 관찰했습니다.
그는 "[W] 아밀로이드 베타가 [중추신경계(CNS)]에서 어떻게 제거되는지 추적했는데, ~50%가 혈액-뇌 장벽을 가로질러 혈액으로 제거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그 다음 아밀로이드-베타 42와 아밀로이드-베타 40의 비율을 보면 누군가 뇌에 아밀로이드 플라크를 형성하고 있는지 여부를 식별할 수 있다는 발견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이 발견에서 우리는 여러 대규모 전국 알츠하이머병 연구에서 [우리의 발견]을 테스트하고 검증하려고 했으며 현재 Neurology 에 게재된 것은 유럽, 미국 및 호주의 연구 결과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진단 범주 조화
Bateman 박사와 동료들은 ADNI(Alzheimer's Disease Neuroimaging Initiative), AIBL(Australian Imaging, Biomarkers and Lifestyle Study), 스웨덴 BioFINDER 연구에서 참가자를 모집했습니다.
연구팀은 샘플 수집 후 1년 이내에 적어도 하나의 혈장 샘플과 뇌 영상 스캔을 저장한 참가자를 선택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개인의 인지 상태에 관계없이 이것을 수행했습니다.
각 코호트에는 구성원에 대해 다른 진단 분류가 있었습니다.
ADNI 코호트에는 인지 장애(CN), 유의미한 기억 문제(SMC) 및 경도인지 장애(MCI) 범주가 있었습니다.
AIBL 코호트에는 CN, MCI, AD 및 치매 범주가 포함되었습니다.
BioFINDER 코호트에는 CN, MCI 및 주관적 인지 저하(SCD) 범주가 포함되었습니다.
연구 전반에 걸쳐 과학자들은 인지 장애를 "주관적 증상이 아니라 인지 장애의 객관적인 증거"로 정의했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진단 분류를 조화시키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연구가 끝날 때까지 SMC 및 SCD를 가진 개인은 인지 장애 범주에 포함되었고 인지 장애 범주에는 MCI 및 AD 치매가 있는 개인이 포함되었습니다.
정확한 샘플링 방법
팀의 발견은 모든 샘플에서 혈액 검사가 체내 베타-아밀로이드의 존재를 예측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연구자들이 유전자의 특정 변이체의 존재를 고려할 때아포 ε4신뢰할 수 있는 출처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알려진 유전적 위험 요소인 혈액 검사와 함께 알츠하이머병 예측에 있어 훨씬 더 높은 정확도를 달성했습니다.
"이 결과는 APOE ε4 상태의 혈장 [베타-아밀로이드]가 AD 2차 예방 임상 시험에 잠재적인 등록을 위해 인지 장애가 없는 개인을 선별하고 알츠하이머병이 가능한 병인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클리닉에서 인지 장애가 있는 개인을 테스트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라고 연구원들은 결론지었습니다.
"[다른 코호트 연구 디자인과 사람들]에 걸쳐 혈액 검사가 잘 수행되었다는 사실은 그것이 아밀로이드 플라크의 강력한 척도이며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연구에 대한 반응
Jennifer Bramen 박사, Ph.D.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 소재 태평양 신경과학 연구소의 선임 연구원은 연구 결과를 MNT 에 설명했습니다 .
그녀가 말했다:
“최근까지 환자들은 뇌의 아밀로이드 수치를 측정하기 위해 양전자 방출 단층 촬영과 같은 값비싼 검사에 의존해 왔습니다. 잘 검증된 혈액 기반 [베타-아밀로이드 42/40] […] 검사는 환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알츠하이머병 진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한계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저자는 주요 제한 사항이 표본 크기 간의 낮은 다양성이라고 썼습니다. 따라서 그들의 연구 결과가 더 넓은 인구 통계에 적용되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추가 연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연구가 개인의 알츠하이머병을 탐지하기 위한 잠재적으로 더 저렴하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광고
PicnicHealth로 알츠하이머 연구 발전
PicnicHealth를 사용하면 HIPAA를 준수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디지털 타임라인을 통해 최대 7년 이상의 의료 기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