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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의 등유 연료 러더 포드 엔진이 화요일 밤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에서 발사대에서 로켓 연구소의 전자 발사기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크레딧: 로켓 연구소 / 트레버 말만
버지니아의 발사대에서 로켓 연구소의 첫 번째 임무는 화요일 밤 15 개의 소형 상업용 위성을 궤도에 전달하여 새로운 미국 발사 사이트와 뉴질랜드의 우주 정거장에서 최소 <> 번의 비행으로 배너 해가되기를 희망하는 것을 시작했습니다.
NASA가 개발 한 새로운 비행 종료 장치의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오랫동안 지연된 임무는 화요일 오후 6시 EST (2300 GMT)에 NASA의 Wallops 비행 시설과 공동 위치한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정거장에서 이륙했습니다. Rocket Lab의 59피트(18미터) 높이의 전자 부스터는 발사대에서 빠르게 지퍼를 내리고 대서양 상공에서 남동쪽으로 날아갔고, <>개의 등유 엔진의 빛이 상층 대기권으로 올라가면서 밤하늘에서 희미해졌습니다.
로켓의 러더퍼드 주 엔진은 소형 위성 발사기를 대서양 위로 밀어내기 위해 50,000파운드 이상의 추력을 생성했습니다. <>분 <>초 후, 로켓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단계 부스터를 떨어뜨려 통제할 수 없는 상태로 바다에 떨어졌습니다. 상부 단계 엔진이 <>분 이상 점화되어 킥 스테이지라고 하는 로켓의 마지막 조각을 지구 주위의 예비 궤도에 전달했습니다.
킥 스테이지는 약 45분 동안 해안을 따라 이동한 후 약 341마일(550km)의 고도와 적도에 대해 40.5도 기울어진 보다 안정적인 궤도로 기동하기 위해 360분 동안 화상을 입었습니다. 그런 다음 로켓은 버지니아에 기반을 둔 HawkEye 66을 위해 각각 약 30파운드(<>kg)의 소형 마이크로 위성 <>개를 배치하여 상업 및 정부 고객을 위한 레이더 및 무선 전송을 탐지하고 특성화하는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Rocket Lab은 호주의 지상국이 오프라인 상태가 되어 뉴질랜드와 미국의 발사 엔지니어에게 로켓의 원격 측정을 다시 중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임무의 최종 이정표를 확인하기 위해 예상보다 30분 이상 더 기다려야 했습니다. 발사 팀은 나중에 캘리포니아 지상국을 통과하는 동안 성공적인 페이로드 배치를 확인했습니다.
로켓 연구소의 설립자이자 CEO 인 피터 벡 (Peter Beck)은 스페이스 플라이트 나우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의 지상국에서 "일부 데이터 손실 및 네트워킹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워싱턴에서 남동쪽으로 약 110마일(175km) 떨어진 동부 해안에 위치한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의 일렉트론 로켓과 새로운 발사대는 화요일 밤의 임무에서 완벽하게 작동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Beck은 보도 자료에서 "Electron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선도적인 소형 궤도 로켓이며, 새로운 패드에서 오늘의 완벽한 임무는 임무 성공에 대한 우리 팀의 끊임없는 헌신에 대한 증거입니다. "2022년 <>개의 성공적인 임무로 가장 바쁜 발사 연도를 보낸 후, 빠르게 성장하는 버지니아 기반 팀이 지원하는 버지니아 발사 현장에서 버지니아에서 제작한 우주선을 발사하는 것보다 새해를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 발사는 뉴질랜드에서 설립되어 현재 캘리포니아 롱 비치에 본사를두고있는 Rocket Lab의 33 번째 임무이자 30 번째 성공적인 비행이었습니다. 32 년에 시작된 Rocket Lab의 이전 비행 2017 회는 모두 뉴질랜드 북섬에 위치한 마히아 반도에있는 회사의 개인 소유 우주 정거장에서 출발하여 오클랜드의 로켓 공장에서 운전 거리를 주행했습니다.
Rocket Lab은 작년에 회사의 기록인 15개의 임무를 시작했으며 2023년에 최소 <>개의 발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Beck은 화요일 밤 비행 후 인터뷰에서 Spaceflight Now에 말했습니다.
"케이던스는 꽤 빠를 것"이라고 Beck은 말했다.
Beck에 따르면 버지니아의 새로운 발사대가 현재 온라인 상태이므로 Rocket Lab이 올해 계획한 15개의 발사 중 약 <>-<>개가 Wallops Island에서 이륙할 것이라고 합니다. 다음 로켓 연구소 임무는 버지니아에서 발사 될 예정이며, 그 비행을위한 로켓은 뉴질랜드에서 해상 횡단 선적 후 이미 인도되었습니다.
다음 로켓 연구소 임무의 날짜와 탑재량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2월 중 얼마 동안 계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렉트론 로켓은 작은 위성을 궤도로 운반 할 수있는 크기입니다. Rocket Lab에 따르면 Electron은 440 마일 (200km) 높이의 극 궤도까지 최대 310 파운드 (500kg)를 운반 할 수 있으며, 이는 지구 저궤도에 전용 라이드에서 작은 페이로드를 전달하기 위해 글로벌 발사 시장에서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SpaceX의 Falcon 9와 같은 더 큰 로켓은 승차 공유 임무에서 수많은 소형 위성을 운반 할 수 있지만 종종 각 고객이 선호하는 궤도에서 페이로드를 방출하지 않습니다.
로켓 연구소의 33번째 임무이자 미국 땅에서 처음으로 화요일 밤 버지니아 주 월롭스 섬에서 이륙했습니다. 크레딧: 로켓 연구소 / 브래디 케니스턴
버지니아에 있는 로켓 연구소의 발사대인 발사대 2는 뉴질랜드 마히아 반도에 있는 <>개의 시설을 포함하여 <>개의 활성 발사대를 회사에 제공합니다.
버지니아의 새로운 전자 발사대는 "신속한 호출"임무를 포함하여 연간 최대 12 회의 발사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군대에 신속한 대응 발사 옵션을 제공한다고 Rocket Lab은 2019 년 새로운 발사 단지에서 건설이 완료되었을 때 밝혔다.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정거장은 버지니아 상업 우주 비행 당국 또는 버지니아 우주, 영연방 내에서 상업 우주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버지니아 입법부가 만든 조직. 월롭스 섬의 우주 정거장에는 현재 로켓 연구소, 노스롭 그루먼의 안타레스 로켓, 고체 연료 미노타우로스 부스터 발사에 사용되는 등 3개의 궤도급 발사 시설이 있습니다.
로켓 연구소의 패드는 월롭스 섬의 안타레스 발사장 옆에 있습니다.
Wallops에 있는 Rocket Lab의 격납고는 한 번에 최대 3개의 전자 로켓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지니아 발사 사이트가 온라인에 접속됨에 따라 Rocket Lab은 서로 다른 발사 범위 간에 임무를 이동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일부 미국 정부 고객은 미국에서 페이로드를 발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로켓 연구소는 또한 월롭스 섬의 새로운 발사대에서 중성자라고 불리는 더 큰 차세대 재사용 로켓을 발사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버지니아에 Neutron 프로그램을위한 공장과 통합 및 테스트 시설을 건설하고 있으며 동부 해안의 우주 정거장에서 제조 및 운영 능력을 결합하고 있습니다. 중성자의 첫 번째 단계는 Wallops 섬의 한 장소에도 착륙 할 것입니다.
화요일 밤 Rocket Lab의 출시는 또한 차세대 상업용 발사체를 위한 더 저렴하고 유연하며 맞춤형 자율 비행 종료 장치로 개발된 새로운 비행 안전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SpaceX와 같은 다른 회사는 자체 로켓에 사용하기 위해 독점적 인 자율 비행 종료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NASA 자율 비행 종료 장치 (NAFTU)는 여러 발사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채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NAFTU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버지니아에서 로켓 연구소의 데뷔가 2 년 이상 지연되었습니다.
NASA는 미군 및 FAA와 협력하여 NAFTU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Wallops 및 전국의 다른 발사 범위에서 로켓 작업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ASA의 월롭스 비행 시설 책임자 인 데이비드 피어스 (David Pierce)는 로켓에 구애받지 않는 자율 비행 종료 시스템이 "미국의 반응 형 발사 능력"을 가능하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어스는 "우리를 이 지점에 이르게 한 것은 엄청난 노력에 불과했으며, 이는 Wallops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에서 발사 범위 작전의 전환으로 간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8개 회사가 NAFTU 소프트웨어 코드를 발사체와 병합하기 위해 액세스 권한을 요청했습니다.
NASA는 로켓 연구소가 2020 년 중반에 버지니아에서 첫 번째 임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NAFTU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기를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Pierce는 엔지니어가 검증 테스트 중에 "소프트웨어 코드에서 많은 오류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NASA는 우주군 및 FAA와 협력하여 소프트웨어를 수정하고 다시 테스트했습니다.
비행 종료 시스템은 미국 우주 정거장에서 발사되는 모든 우주 발사의 표준 부분으로, 로켓이 경로를 벗어나 이륙 후 인구 밀집 지역을 위협하는 경우 로켓이 파괴될 수 있도록 합니다. 자율 비행 종료 시스템을 사용하면 범위 안전 팀이 더 이상 로켓에 수동 파괴 명령을 보내기 위해 대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NAFTU는 지난달 버지니아에서 로켓 연구소의 첫 발사에 대해 잠정 인증을 받았지만 악천후로 인해 18월 <>일 발사 시도 중 임무가 지상에서 이륙하지 못했습니다. 임무는 이번 달에 백업 시리즈 출시 날짜로 연기되었습니다.
NASA가 개발한 새로운 비행 종료 시스템은 31월 <>일까지 향후 임무를 위해 완전히 인증될 것이라고 NASA는 말했습니다.
HawkEye 360을 위한 <>개의 상업용 무선 주파수 감시 위성은 버지니아에서 로켓 연구소의 첫 번째 임무를 위한 페이로드였습니다. 이 이미지는 로켓 연구소의 킥 스테이지와 짝을 이루는 위성을 보여줍니다. 크레딧: 로켓 연구소
버지니아에서 발사를 시작하는 데 2년 반이 지연되면서 로켓 연구소는 원래 첫 번째 일렉트로닉 비행으로 예정되었던 미군 탑재체의 발사를 월롭스에서 회사의 뉴질랜드 우주 정거장으로 옮겨야 했습니다.
대신 호크아이 360을 위한 <>개의 마이크로위성이 로켓 연구소의 버지니아 발사 데뷔에서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우리는 버지니아 우주 정거장에서 발사되는 버지니아에서 개발 한 기술을 갖춘 버지니아 기반 회사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HawkEye 360의 CEO 인 John Serafini는 보도 자료에서 말했습니다. "Rocket Lab을 선택한 이유는 위성을 고객에게 이익이 되도록 맞춤화된 궤도에 배치할 수 있는 유연성 때문입니다. 로켓 연구소의 첫 발사에 위성을 배치하는 것은 버지니아의 번성하는 우주 경제에서 큰 도약입니다."
HawkEye 360은 지상 팀이 화요일 밤 발사 직후 세 개의 새로운 위성 모두와 접촉하여 로켓 연구소의 킥 단계에서 분리 된 후 건강하고 올바른 궤도에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 임무는 호크아이 360 위성의 여섯 번째 발사였으며 호크아이 360이 계약한 세 개의 전용 로켓 연구소 임무 중 첫 번째 임무였습니다. 지금까지 HawkEye 360의 모든 위성은 SpaceX Falcon 9 로켓을 타고 라이드 쉐어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HawkEye 360은 12년 초부터 2021개의 운영 위성을 발사하여 무선 전송 소스를 감지, 특성화 및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HawkEye 360에 따르면 이러한 데이터는 정부 정보 수집 작전, 불법 어업 및 밀렵 퇴치, 국경 확보에 유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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