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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이스X의 팰컨 9 로켓이 1월 31일 화요일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에서 이륙한다. 크레딧: 브라이언 산도발 / 지금 우주 비행
SpaceX는 화요일 캘리포니아 센트럴 코스트에서 9 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과 이탈리아 회사 D-Orbit의 승차 공유 공간 예인선으로 Falcon 49 로켓을 발사했으며, 미국, 독일, 뉴질랜드 및 스위스의 고객을 위해 기술 데모 실험 및 화장 된 인간 유해를 운반했습니다.
이 임무는 SpaceX의 올해 일곱 번째 발사였으며 로스 앤젤레스에서 북서쪽으로 약 2023 마일 (140km) 떨어진 군사 우주 정거장 인 반덴 버그 우주군 기지에서 225 년 두 번째 발사였습니다.
관리들은 비행 전 준비를 완료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발사를 이틀 연기했지만 로켓은 준비가 되었고 날씨는 화요일 오전 8시 15분 PST(오전 11시 15분 EST, 1615 GMT)에 이륙하기에 유리했습니다.
229피트(70미터) 높이의 Falcon 9 로켓은 1개의 등유 연료 Merlin 엔진에서 7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발사대에서 뛰어내렸습니다. 로켓은 태평양 해안선과 평행 한 경로를 따라 남남동쪽으로 방향을 틀었고 부스터가 분리되기 전에 약 <> 분 <> 초 동안 첫 번째 단계 엔진을 발사하여 바하 캘리포니아 서쪽의 SpaceX의 드론 우주선 "Just Read the Instructions"를 향해 하강을 시작했습니다.
우주 가장자리로 호를 그리며 가속기를 한 후 부스터는 대기권에 다시 진입하여 이륙 후 약 1071분 <>초 후에 과녁 추진 착륙을 달성했습니다. SpaceX의 재사용 가능한 로켓 인벤토리에서 B<>로 지정된 부스터의 일곱 번째 우주 비행이었습니다.
Falcon 9의 상부 단계는 단일 엔진을 두 번 발사하여 49 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과 D- Orbit의 승차 공유 페이로드를 적도까지 207도 기울어 진 지구 위 약 333 마일 (70km) 궤도에 주입했습니다.
Falcon 9의 상부 상태에서 D-Orbit ION 위성 캐리어 차량의 배치는 이륙 후 57 분 후에 이루어졌으며 약 49 분 후에 20 개의 Starlink 위성이 분리되었습니다.
Starlink 위성은 온보드 플라즈마 추진 시스템을 사용하여 SpaceX의 운영 네트워크로 고도를 높입니다.
SpaceX의 335세대 Starlink 함대는 고도 354마일에서 53마일 사이의 <>개 그룹 또는 궤도 껍질로 분산되어 있습니다. <>세대 스타링크 포탄은 적도에 대해 다른 각도로 기울어져 있으며, 일부 위성은 북위와 남위 <>도 사이를 공전하고 다른 위성은 극에서 극으로 비행하는 궤도에 있습니다.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49 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과 이탈리아 회사 D-Orbit의 궤도 전송 차량을 배치했습니다. 크레딧: 스페이스X
Starlink 2-6이라는 이름의 Starlink 위성은 적도까지 70도 기울어 진 궤도로 날아갔습니다. 2년 2021월과 19월 <>일의 임무에 이어 그룹 <>에 대한 세 번째 발사입니다.
스페이스X는 지난달 2세대 스타링크 별자리인 Gen2에 위성을 발사하기 시작했다. Starlink 6-<> 임무는 <>세대 Starlink 함대를 계속 채웠습니다.
연방통신위원회(FCC)는 1월 7일 스페이스X가 계획한 500,29대의 우주선 스타링크 Gen988 별자리 중 최대 2,2대를 발사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규제 기관은 SpaceX가 Gen<>에 제안한 나머지 위성에 대한 결정을 연기했습니다.
FCC는 이전에 SpaceX가 4년부터 발사한 약 400,2019대의 <>세대 Ka-band 및 Ku-band Starlink 우주선을 발사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SpaceX를 승인했습니다.
Gen2 위성은 저위도 지역의 Starlink 범위를 개선하고 증가하는 소비자 흡수로 인한 네트워크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tarlink 서비스는 현재 40 개 대륙의 <> 개국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SpaceX는 가장 최근에 페루와 나이지리아를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D-Orbit의 ION SCV009 우주선은 미래의 발사체 및 우주 예인선에 통합될 수 있는 새로운 위성 방출 링의 시연을 포함하여 여러 페이로드를 호스팅합니다. 8인치 페이로드 방출 링은 코네티컷에 본사를 둔 Ensign-Bickford Aerospace & Defense Company에서 개발했습니다.
D-Orbit에 따르면 페이로드 방출 시스템은 위성 시뮬레이터에 연결됩니다. 이 회사의 ION SCV009 우주선은 Falcon 9에서 분리 된 후 더 낮은 궤도로 기동하여 기술 데모 실험이 지구 대기에 더 가깝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D-Orbit 우주선에서 발사 될 위성 시뮬레이터는 <> 주에서 <> 주 이내에 대기에서 연소 될 것으로 예상되어 새로운 우주 쓰레기를 만들 위험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D-Orbit의 아홉 번째 ION 위성 캐리어는 "절충주의 엘레나"라고 불리며 화요일 캘리포니아에서 SpaceX의 Falcon 9 로켓으로 발사되었습니다. 크레딧: D-궤도
"절충주의 엘레나"라는 별명을 가진 D-Orbit 우주 예인선은 스위스 기술 연구소 EPFL의 연구원 및 학생 팀이 개발 한 온보드 컴퓨터도 호스팅합니다. 엔지니어는 상층 대기에서 측정값을 수집할 한 쌍의 CubeSats인 EPFL의 CHESS 임무를 포함하여 미래의 소형 위성 임무에 설계를 사용하기 전에 우주 환경에서 컴퓨터의 성능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D-Orbit 이송 차량의 또 다른 탑재량은 HPS라는 독일 회사에서 개발 한 드래그 세일입니다. 에어로 브레이크의 얇은 멤브레인은 임무가 끝날 때 우주선의 재진입을 가속화하기 위해 54 평방 피트 (5 평방 미터) 크기로 전개됩니다.
D-Orbit의 승차 공유 임무는 StardustMe라는 뉴질랜드 회사가 마련한 기념 우주 비행 기회에 화장 된 인간의 유해를 운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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