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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륜문화개선운동본부
 
 
 
 
카페 게시글
☆자유광장☆ 고속도로/자동차전용도로 개방 보다 먼저...
워너해피 추천 0 조회 324 14.10.27 16:2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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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10.28 11:51

    첫댓글 네, 말씀 잘 보았습니다.
    후방으로 설치하던 전방에 특수 카메라를 달던 그건 정부기관이 알아서 할 사항이지 차별로 피해를 보고 있는 라이더가 생각해 줄 사항은 아니라고 봅니다. 실제 국내 고속도로에서 과속(매시 20km 초과)으로 인한 사고는 경찰청 발표, 전체 사고 중에서 0.2%입니다. 글쿠, 과속 방지를 위한 여러 수단을 써 보았지만 아직까지는 모두 실패구요....
    아무튼 "이륜차만큼은 전 고속도로등에서 과속을 근절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어 놓은 다음"이라는 정책이 세워진 다면 그건 향후 100년이 가도 절대 불가능을 뜻합니다. 통행금지 43년, 그동안 경찰청이 아직은 "시기상조"를 주장할 때 내세운 여러 이유중에 난폭

  • 14.10.28 11:52

    이유중에 난폭, 과속, 다른 교통 수단에게 사고를 당하게 만든다, 통행료 안 내고 도주 등.. 여러 추측은 하고 있으나
    정확한 근거나 객관적 자료는 없습니다.(고속도로 통행을 허용하는 나라에도 없는 자료),
    자세한 것은 소책자 3집을 신청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4.10.28 19:22

    피터김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통행 실시 먼저 단속 시설개선 순이라 봅니다. 저도 차를 더 많이 몰지만 ~~~

  • 14.11.13 20:31

    요즘은 레이제 속도측정기기 땜새...후방카메라는 전방카메라를 뒤로 돌리면 되는것...

  • 작성자 14.11.13 21:17

    과속단속 없이 오픈하면 그야말로 무법천지가 될 가능성이 농후하죠. 제 말은 빨리 사륜차와 같은 단속시스템을 갖춰야 고속도로.고속화도로 통행제한에 부당함이 먹힐수있다는거죠.
    그리고 후면단속은 현재 노면에 깔린 시스템이 바이크감지를 못해세 안된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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