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메회원님들 새해복많이 받으시고요 추운 겨울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방한신경쓰세요*^^*
저는 인천에서식중인 지금은 가족들땜에 잠시 바이크는 접고있지만 조만간 GS로 다시 시작하려는 회원입니다.
임진년 새해부터 조금화가나는 일이있어서요ㅜㅜ 저는 이동통신사SK텔레콤을 10년정도이용해온사람입니다.
10년 강산이변한다고하죠 그기간동안 SK에 돈많이투자했죠(아마도 바이크한대정도는될듯(?))그래서 우여곡절끝에
통신사에서 말하는 VIP등급이되었어요.물론 그사실은안건2010년쯤 사실 컴맹에할인카드 이런거 모르고 살아왔죠....
결혼하고나니까 집사람이 알아서 신경쓰더군요.서두가 길었군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새해 첫날 식구들과극장방문
당연 할인카드 제시-매표소직원 왈 1000원할인입니다.-순간황당 다시확인요청-등급강등으로 골드회원 이라는답..ㅜㅜ
어 이상하다(뒤에기다리시는분땜에 우선표구입)전산오류일거라생각 영화관람...(관람도중 계속찜찜함)..
다음날 t월드확인 항상 로그인후 VIP라운지로접속하고뜨던창없음..그냥 등록회원...이상하다....등급관련확인하니 골드회원
이상해서 114전화 상담원 통화..이유를묻자 회사규정에준한거라함( 12월5일날문자보냈다고등급변경). 그래서 그럼 상담원말고 위에계신분통화요청 약3시간후....
실장이란분이전화 죄송하지만 회사규정이라는말과 전년도 통화료를 적게사용해서그렇다는말..엥 통화료가적다니 매달8~9만원을
그것도 이동통신사중 가장요금비싼SK쓰는데 너무황당해서 아니 장기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해야하는거 아니냐했더니 그건 실장이란분도 알고 있다고함.하지만 회사가정한거라... 그래서 반문 그럼 신규고객망우선이고 장기고객들은 봉이냐고 매달매달 그냥돈잘내고 쓰니까 회사는 오래써서어디가지도 못한다라는식이냐고 말하니.. 그런건아니지만...이런식...그래서 제가 말했지요
아니 장기고객들이 많아지면 그만큼그회사대한 신뢰고 그런것들을 통해서 신규가입자들도 늘어나는거 아닌가요?그런 기본적인 상도도 모르는회사가SK인가요? 회사방침이란말듣기싢어서 상담원잘못없으니 상담내용윗분께보고하고 답변이 있으면 연락하라고함. 제가화가나는것은 문자보냈다 고객이확인해야한다라는식의 회사대응 장기고객이봉이라고생각하는결론 결국은VIP고객이되고싶으면 1년동안연체안하고 요금많이부담하면돼는거아닌가요라는식임.ㅜㅜ(컴맹이글쓰려고하니까많이힘들군요*^^*)
회원님들도 SK이용하시는분들 많을거라생각합니다.물론 등급중요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지금까지버린 돈생각하니
맘이아프군요...내돈내고 대우못받는다는생각하니..회원님들이라면 어찌생각하시는지 함여쭤보고싶군요...
임진년 새해 흑룡해라고하는데 (ㅎㅎ저두용띠라..) 중국쪽에서는길운의해라고 하더군요.아무쪼록 새해복많이받으시고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꼭!헬멧착용하시구요 모두 건강하시길...꾸벅*^^*
P.S 좋은 의견들있으시면답좀부탁드려봅니다.
|
첫댓글 저도 2년동안 VIP였다가 올해는 골드로 내려갔더군요. 6월에 폰바꾸면서 55요금제로 바꿨는데 금액이 좀 모자란 모양입니다. 항의 한다고 바뀔수 있을지..혹시라도 조정 된다면 글한번 남겨주세요
네...감사합니다. 함싸워볼라구요*^^*
저도 94년 가입해서 VIP 등급 유지하다가 작년에 신규로 스마트폰 하나 구입해서 2G폰은 착신 시켜서 썻더니 올해는 일반 등급으로 강등 됐더군요... 씁쓸합니다... ^^
저역시 유니콘님처럼 씁쓸합니다..제가 이런다고 SK쇠고랑차는거안겠죠~~경찰출동하는것도아니겠죠~~그런데 열받아서ㅜㅜ
어제 오늘 일도 아닌것 같아요 한국은 시장규모가 작아 경쟁이 안되고 담합을 하는 구조라.....정유,자동차,통신,전자,가전,건설..... 아닌걸 찾아보기 힘든 것 같습니다
그레게요...그래도 기본 상도도모르는SK넘하는거같아서요..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물론 10여년그렇게 바보처럼 돈내고썻어요..그런데 돌아오는건 강등..ㅜㅜ
통신사 장난에 놀아나는거죠;;
소비자가무섭다는거 보여줘야죠?
이야...이거 뭐 저랑 같은 분들이 수두룩 하군요..어제 sk 에서 카드가 하나 날라 왔는데 보니깐 얘기하신거 처럼 골드 회원 카드 이더군요..ㅋㅋ
vip 5년 동안 유지 했고 또 모토로라 택2 부터 썻던 사람인데 말이죠..ㅋㅋ
이번 참에 KT 변경 해야겠네용..ㅋ
전 LG만 11년쓰면서 VIP로 매달 10만원이상씩 꾸준히사용하다가 두러달정도 기본요금만나오게썻더니 강등되더군요 ㅎㅎㄱ 라서 올해 SK로 갈아탔는데.....갈아탄 버스도 우리동네가는 버스가아니로구나ㅜ.ㅜ
저도 7년째 VIP이다가 스마트폰으러 바꾸고나니 강등됫네요 이번년에 ㅋ 90점이되야한다는데 88점이라나 뭐라나 ㅋ
음 sk 요금은 kt에 비해 싼걸로 알고있어요 제일싼건 lg였고요 스마트폰으로 넘어가면서 요금이 55-60정도로 끝나다보니 요즘엔 각각 통신사 요금이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디
저도 10년이상 쓰면서 몇년동안 VIP 였는데 이번에 갑자기 골드로 강등..이쇄리들 자격조건을 어떻게 조정했길래...
sk답변은 억울하면 요금더많이써라 뭐 이런식의답변이왔군요....자기들은 장기고객 관리에 최선을다한다고....신규가입에만 열올리는데...저희처럼 오랫동안 돈잘내는 호구(?)들은 뭐 봉인거죠ㅜㅜ
다른답변 아니 개선될때까지 괴롭혀줘야할듯하군요...*^^*
그냥 제가 보기엔 SK나 KT나 LG나 셋다 쓰레기 소비자 우롱단체로 밖엔 보이지 않네요... 어딜 써야 하는지 참 -_- 더럽다 더러워 내가 통신사 하나 차리던가 해야지 원 -_-;;;
감사합니다.그럼저 정중사님통신사이용합니닼ㅋㅋ
타즈님의 의견엔 동의하며, 저 역시 에스케이에 문의했지만... 결론은 현명하게 쏙쏙 빼먹고 버리세요...
네 sk측 답변은 이렇군요 아니꼬우면 요금더써라 자기들은 장기고객관리에최선을다하고있다...
하하 길가다가 기지국있음 폭파시켜버리고 싶군요...
저희아버지가 92년부터 SKT 만 썼는데.. 이젠 장기 회원보다 통화료 많이 내는 사람이 VIP 입니다. ㅠㅠ 2년전부터 그렇게 되더라고요 ㅡㅡ;;
저도 SKT 10년차인데.. 기본료등 기타 요금 다 제외하고 국내통화료가 월 7만원이 매달 넘어야 되는거 같더라고요
그러게요 돈이면 해결돼는 더러운 우리나라 조국이 나한테 해준게 뭐가있는지?ㅜㅜ
ㅡㅡ,,,,,,,,,,,,,,, 저는 31살의 나이에 고1때부터 쭉 같은 번호 사용하고있었습니다. 통화료좀 나오는해에는 브아피 아니면 골드에요,,
하지만 오늘 가입하고 통화 많이하면 바로 브아피 혜택갑니다, 어쩔수없어요 ㅠㅠ
신구가입*^^*이것이 과연 답인가요?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송희엄마님 의견잘보았습니다.sk측 답변은 연간사용요금이 적다는군요ㅜㅜ 아끼고아껴써서통신비좀 줄인것이 이런결과...정말 대기업들의 말도안돼는 상술이번기회에 최신폰으로 신규가입해야하나?
그러기엔 또 10년이란시간이 아깝고...아무튼 정당한대우 답을받기위해 노력할려구요...불만제로.소비자보호원뭐이런거도알아봐야죠...감사합니다.
저도 이번년도 강등,,55요금제로는 부족한가봐여...
저도55요금제입니다.하지만 요금제로따지는것아니더군요... 순수통화료기준입니다
씁쓸합니다ㅜㅜ
이동통신 사용자가 거의 포화 상태라 서로 소비자 유치하려고 위약금 물어주고 각종 파격적인 할인행사 하더니 이제는 배가 불러서 그런가?? 알짜배기 장사만 하겠다는 뜻??
정답입니다...*^^*설량한 장기고객들만 봉인거죠....씁쓸합니다.
10년간... SK 그리고 핸드폰비... 2만3천원.....;;;; 멍청한것이 떄로는 편하더군요.......
한떄는 핸폰비 아낄려고 풀옵에 전화 많이 쓰니 할인 많이 되는데...
기본요금에 시티폰 (걸전화만) 쓰니깐 많이 절약됩니다... 절약된 돈으로 어둠의 사이트 가입~ ㅋㅋㅋㅋ 그리고 감상~
ㅋㅋㅋ 저도동참할까요!그런데 일때문에그럴수도 없구 참.....하늘만 바라봐야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