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카토비체 생명샘 교회
1. 2024년 붙잡는 말씀
히브리서 4: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역대상 22:11
“이제 내 아들아 여호와께서 너와 함께 계시기를 원하며 네가 형통하여 여호와께서 네게 대하여 말씀하신 대로 네 하나님 여호와의 성전을 건축하라”
2. 감사제목
1) 한해동안 저는 말씀으로 은혜선교사는 음식과 기도로 준비하고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2) 토마스 가정 (김은혜 집사, Gloria, Victoria, Amelia), 강초민, 김승열, Aga, Ela, Virginia, Szymun, Agata, Arin함께 예배드리며 교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 주마다 3일 아침기도를 드릴 수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4) Koryosam 한글학원을 운영하게 하시며 복음 전하는 통로로 사용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5) 런던에 있는 요한, 홀리, 하영이를 지켜주시고 가정의 삶과 공부하는데 안정되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 자비량을 도와주심에 감사합니다. 지혜를 주셔서 유럽CMI, GCMI, 헤른후트를 섬기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3. 기도제목
1) 영과 혼을 찔러 쪼개는 말씀을 주셔서 2024년 한해동안 생명의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2) 교회 (life spring church)를 폴란드 정부에 등록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를 위해 폴란드인 5명이 founder로 자원해야 하는데 이들을 세워주시기를 기도합니다.
3) 한글학원을 통해 복음 전할 문을 계속 열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4) 선교후보가 학원강사로 올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5) 자비량 사업을 축복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6) GCMI 회장단, 유럽CMI 회장단과 헤른후트 섬기는데 기도와 성령의 함께 하심으로 CMI 공동체를 겸손히 섬길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7)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다리며 등잔과 기름을 준비하는 종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8) 한국에 있는 어머님을 자주 만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