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고등학교 교무실 공고 제2022-3호
본교는 김포시청 지원‘김포혁신교육지구 사업’, ‘고교학점제 선도학교’ 계획에 의거하여 주문형 강좌를 아래와 같이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1. 개설과목 : 과학과제연구 등 총 11개 교과
2. 수업 대상 : 수강 희망학생(2,3학년)
3. 강의시간 및 평가
과목명(수업 희망요일) | 수강인원 | 수강대상 | 강의시간 | 평가 |
과학과제연구(월요일) | 13명 이내 | 2학년 | 18:30∼20:20 (수업 요일은 본교와 상의후 조정 가능)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건축일반(화요일) | 13명 이내 | 2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프로그래밍(수요일) | 13명 이내 | 2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스페인어회화Ⅰ(목요일) | 13명 이내 | 2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경제수학(월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고급 생명과학(월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전기전자기초(화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수학과제탐구(수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세계문제와 미래사회(목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공중보건(목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고급 화학(금요일) | 13명 이내 | 3학년 | 수행평가 * 산출물 제작 |
※ 학교생활기록부 교과학습발달사항에 기재되는 정규교과목으로 성적이 산출됨.
※ 수강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통진고등학교에서 2022학년도 1학기 동안 근무할 주문형강좌 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22년 1월 26일
통 진 고 등 학 교 장
1. 채용교과 및 기간
구분 | 교 과 | 이수단위 | 채용인원 | 채용기간 | 비고(학기별) |
주문형강좌 | 심화 | 과학과제연구 건축일반 프로그래밍 스페인어회화Ⅰ 경제수학 고급 생명과학 전기전자기초 수학과제탐구 세계문제와미래사회 공중보건 고급 화학 | 2 | 과목별 1명 | 2022.03.14. ~ 2022.07.15.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1회당 2차시(100분) 수업 17회 (수행평가 포함) |
2. 근무조건
가. 일주일 1회 수업, 수업 1회 100분 기준
나. 강사료는 본교 규정에 의해 지급(시간당 7만원)
3. 지원자격
가. 해당 교과 전공자 또는 해당 교과 교원자격증 소지자
나.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다.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라. 법령 상 혁신교육지구 프로그램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마. 현직 교원 제외
바. 학교 근무 경력자 우대
4. 제출서류 (반드시 (과목-본인성명.hwp)로 하여 가, 나, 다는 한 개의 파일로 할 것)
가. 응시원서 1부
나. 자기소개서 1부(반드시 A4 한 장으로 요약해서 제출할 것)
다. 교과 관련 전공 학위 또는 교원 자격증 사본 스캔 1부
* 추후 채용에 필요한 서류를 추가로 요청할 수 있음.
5.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01.28. ∼ 2022.02.10.(16시 마감)
나. 접수방법 : 인편(본교 교무실 및 행정실), 우편(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165 통진고등학교), 전자우편(tongjinhs@korea.kr)
6. 전형방법
단계 | 전형방법 | 전형 일시 | 비고 |
1단계 | 서류심사 | 2월 11일 금요일 | 1단계 합격자 개별연락 |
2단계 | 면접 | 2월 14일 월요일 | 전화 면접 |
7. 학교 소재지
가.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165 통진고등학교
나. 전화 : 031-987-0127
다. 학교 홈페이지 : http//www.tongjin.hs.kr
이 력 서(주문형강좌 교과 :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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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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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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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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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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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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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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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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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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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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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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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 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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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력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이력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이력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1매 이내) - 자기소개, ○○○부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 년 월 일 작 성 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