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제는 주거급여 대상자도 서류 넣어서 심사중이라네요..단독주택을 월세로 어머니랑 단둘이 살고 계시는데 왠만하면 좀 더 나은? 주공 국민임대로 가고 싶은데 이제야 거의 빚갚고 보증금3500~4400만원 정도를 대출 받고 싶어하는데 일단 소득은 대리운전 몇십만원 신고해놔서 다른 소득 잡힌건 없으시네요..
년말이면 시에서(경기도거주) 전세자금 대출 8000만원이 될수도 있는데 하도 집주인한테 시달리고 집 수리 제대로 안해주고 산 기억때문에 왠만하면 LH임대로 가고 싶은데(물론 청약 있고요) 보증금 대출을 어케해야 될까요? 주공은 대출 추천서나 써준다는데요..
경험이나 아시는분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어제 얼굴 뵙는데 이것저것 마음 고생으로 얼굴도 파삭 늙으셨네요..나이는51세입니다!어머니는73세고요 신용등급은 4등급 나오신다네요.
LH홈페이지나 임대분양 앱깔면 임대 분양지역 시기 하루에 한번씩 전국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올라옵니다 본인거주지 거주자가 우선1순위가 되고요 차상위 계층이라면 분양받을 확율은 높습니다 입주자도 선정되면 계약금만 내고 나머지 잔금은 지정한 은행에서 대출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국민임대는 공공임대와 달리 2년마다 재계약 하는걸로 알고있고 공공임대보다는 임대료도 쌉니다 공공임대는 민영에서 분양하는걸로 대부분 10년후에 분양받을수 있지만 국민임대는 분양이 안됩니다
첫댓글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받으시면 됩니다.
보증금80~130%까지 받을수 잇어요.네이버 검색 임대아파트보증금대출 쳐보세요
감사합니다~^^
네이버카페, 국민공공임대들어가기
거기가서 공부하면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관할주민센타 가서 사회복지과 상담 받으시고 영구 임대 알아 보세요!
@Sss써니ssS 넵~^^
LH홈페이지나 임대분양 앱깔면
임대 분양지역 시기 하루에 한번씩 전국적으로
업데이트되어 올라옵니다
본인거주지 거주자가 우선1순위가 되고요
차상위 계층이라면 분양받을 확율은 높습니다
입주자도 선정되면 계약금만 내고 나머지
잔금은 지정한 은행에서 대출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국민임대는 공공임대와 달리 2년마다
재계약 하는걸로 알고있고 공공임대보다는
임대료도 쌉니다
공공임대는 민영에서 분양하는걸로
대부분 10년후에 분양받을수 있지만
국민임대는 분양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