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전체에서 바이러스의 첫 번째 컴퓨터 재구성 날짜: 2023년 1월 20일 원천: 애스턴 대학교 요약: 한 연구원이 완전한 고유 게놈을 포함하여 바이러스의 컴퓨터 재구성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연구자들이 유사한 재구성을 만들었지만 이것은 '살아 있는' 바이러스의 정확한 화학적 및 3D 구조를 복제한 최초의 것으로 여겨집니다.
Aston University 연구원은 완전한 고유 게놈을 포함하여 바이러스의 최초의 컴퓨터 재구성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연구자들이 유사한 재구성을 만들었지만 이것은 '살아 있는' 바이러스의 정확한 화학적 및 3D 구조를 복제한 최초의 것입니다.
이 돌파구는 항생제에 대한 대안 연구로 이어져 항균 내성의 위협을 줄일 수 있습니다.
Aston University의 공학 및 물리 과학 대학 수학과의 Dmitry Nerukh 박사 가 혼합 해상도 cryo-EM 밀도에서 전체 게놈을 사용한 전체 바이러스 모델의 재구성 및 검증 연구 는 Faraday 토론 저널에 게시되었습니다 .
이번 연구는 극저온전자현미경(cryo-EM)으로 측정한 바이러스 구조의 기존 데이터와 영국과 일본에서 슈퍼컴퓨터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3년이 걸린 컴퓨터 모델링을 이용해 진행됐다.
이 돌파구는 생물학자들이 바이러스 모델에 게놈이 없기 때문에 현재 완전히 조사할 수 없는 생물학적 과정을 조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여기에는 박테리아를 감염시키는 바이러스의 일종인 박테리오파지가 특정 질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죽이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도 포함됩니다.
현재로서는 이것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보다 정확한 모델을 만드는 이 새로운 방법은 특정 생명을 위협하는 박테리아를 죽이기 위해 박테리오파지를 사용하는 추가 연구를 열 것입니다.
이것은 현재 항생제로 치료되는 질병의 보다 표적화된 치료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인간에 대한 항생제 내성의 증가하는 위협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erukh 박사는 "지금까지 그 누구도 그렇게 상세한 (원자적) 수준에서 전체 바이러스의 고유 게놈 모델을 구축할 수 없었습니다.
"바이러스 내의 게놈을 보다 명확하게 연구하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게놈 없이는 박테리오파지가 박테리아를 감염시키는 방법을 정확히 아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이 개발은 이제 바이러스 학자들이 이전에는 답할 수 없었던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것은 인간에게 위험한 박테리아를 죽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심각해지는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의 세계적인 문제를 줄이기 위한 표적 치료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델링에 대한 팀의 접근 방식에는 다른 많은 잠재적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극한의 온도로 냉각된 생명체를 검사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인 극저온 전자 현미경을 지원하기 위해 컴퓨터 재구성을 만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