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군산아구탕/금암동
리촤드신 추천 2 조회 4,377 15.03.07 01:02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3.07 11:39

    첫댓글 오랜만에 사진 보ㅗ네요

  • 작성자 15.03.07 11:42

    술안주로 먹느라 푸짐하게 찍진 못했네요.

  • 15.03.07 19:23

    메인에 집중한 분위기 / 반찬은 좀 빈약한 듯

  • 작성자 15.03.07 19:28

    맞아요^^ 요즘 잘나오는 아귀찜음식점 많죠, 사실 그날은 술에 집중하느라 음식은 생각안했어요 ㅎㅎ

  • 15.03.07 22:07

    제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음식인데 말이죠.
    요즘 보면 도대체 아구가 언제부터 값비싼 식재료였나 의문이 듭니다.
    아니면 내가 모르는새 콩나물 가격이 올랐을리는 없고 말이죠.


  • 작성자 15.03.07 22:11

    ㅎㅎㅎ 맞습니다!

  • 15.03.07 23:20

    지금도 성업중 인가 보네요? 안간지 6년은 된듯해요.

  • 15.03.10 06:12

    밑반찬이 심하게 부실 한네요. 시장에서 1만원에 팔면 적당할 듯 합니다.
    현실은 5만원은 줘야 겟지요?

  • 15.03.12 21:44

    올만에 갔는데 .... 예전 그맛이라 좋았습니다...

  • 여기 괜찮던데 저는.. ㅎㅎ

  • 15.03.18 01:37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것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