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유즈-2.1a 로켓이 목요일 러시아 프로그레스 MS-22 보급선과 함께 이륙합니다. 크레딧: 로스코스모스
러시아 소유즈 로켓이 목요일 카자흐스탄의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발사되어 5,500파운드 이상의 화물, 연료, 물 및 공기를 싣고 국제 우주 정거장을 추격하는 프로그레스 재보급선을 궤도로 밀어 올렸습니다.
소유즈-2.1a 로켓은 목요일 오전 31시 1분 15초(동부 표준시 36:0615)에 바이코누르의 36기지 발사 단지에서 이륙하여 우주 정거장으로의 이틀간의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22단 소유즈 로켓은 임무 시작 약 <>분 만에 프로그레스 MS-<> 보급선을 궤도에 진입시킨 후 화물 화물선이 태양열 어레이와 항법 안테나를 펼쳤습니다.
일련의 궤도 상승 엔진 발사는 토요일 오전 3시 49분 EST(0849 GMT)에 스테이션의 Zvezda 서비스 모듈 후면 포트에 선박의 자동 도킹에서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연구소의 7 인 승무원 중 일부인 우주 정거장의 러시아 우주 비행사는 해치를 열어 프로그레스 우주선의 가압 된 객실에서화물을 풀기 시작합니다.
또 다른 화물선인 Progress MS-20은 6월 20일(미국 시간) Zvezda 모듈에서 도킹을 해제하여 <>개월간의 임무를 마치고 대기권으로 재진입하기 위해 폐기 화상을 입었습니다. Progress MS-<> 우주선은 멀리 떨어진 태평양에 재진입하는 동안 크게 불에 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프로그레스 MS-20 우주선의 출발은 토요일에 새로운 프로그레스 보급선이 도착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Progress MS-22 화물 화물선과 함께 발사될 소유즈 로켓의 출시. 크레딧: 로스코스모스
한편, 바이코누르의 러시아 지상 승무원들은 6월 31일 소유즈 로켓을 통합 격납고에서 발사대로 굴렸다. 유압 이렉터는 최종 이륙 준비를 위해 제<>기지 발사 단지에서 로켓을 수직으로 올렸고, 갠트리 암은 소유즈 발사대를 둘러싸고 기술자가 차량의 다른 부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러시아 관리자들은 발사 몇 시간 전에 만났고 등유와 액체 산소 추진제를 소유즈 로켓에 적재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발사대의 갠트리 암은 카운트다운의 마지막 시간에 로켓에서 멀어졌고 Baikonur의 지상 승무원은 이륙 약 6분 전에 발사 키를 제어판에 삽입했습니다.
발사대의 추진제 탱크는 이륙 약 900분 000초 전에 가압되었고, 코어 스테이지의 엔진과 스트랩온 부스터가 점화되어 최대 출력으로 상승하여 <>,<>파운드 이상의 추력으로 소유즈를 패드에서 밀어냈습니다.
소유즈 로켓은 바이 코 누르에서 북동쪽으로 향하여 우주 정거장의 비행 경로와 일치했습니다. 발사기의 3개의 3단 부스터는 비행 <>분 만에 발사되었고, <>분 후 T+plus <>분 <>초에 공기역학적 노즈 콘을 던져 우주 환경에 대한 진행 보급선을 드러냈습니다.
두 번째 단계라고도 알려진 소유즈 코어 단계는 발사 후 거의 0110분 만에 종료되고 분리되었습니다. <>단계 RD-<> 엔진이 점화되어 Progress 화물 화물선을 궤도 속도로 가속하는 작업을 완료한 다음 임무에 거의 <>분 동안 보급선을 배치했습니다.
Progress MS-22 임무는 우주 정거장의 방문 차량 일정에서 Progress 83P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에 발사되는 83번째 러시아 프로그레스 재보급 임무입니다.
러시아 우주국은 프로그레스 MS-22 화물선이 우주 정거장에 5,586파운드(2,534kg)의 보급품과 연료를 운반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음은 러시아 우주국인 Roscosmos의 화물 목록에 대한 분석입니다.
• 2,985파운드(1,354kg)의 건조 화물
• Zvezda 서비스 모듈에 연료를 보급하기 위한 1,587파운드(720kg)의 액체 추진제
• 926 파운드 (420 킬로그램)의 담수
• 88파운드(40kg)의 공기
건화물에는 우주 정거장 승무원을위한 음식과 의복, 의료 장비 및 실험이 포함됩니다. 러시아 보급선은 또한 스테이션의 궤도 고도를 높이고 우주 쓰레기의 경로에서 단지를 조종하는 데 필요한 화상을 수행합니다.
Roscosmos에 따르면 목요일 발사는 러시아가 20 년에 계획하는 최대 2023 개의 소유즈 로켓 임무 중 첫 번째였습니다. 다음 소유즈 발사는 19월 <>일(미국 시간) 바이코누르에서 러시아 소유즈 승무원 페리선과 함께 이륙하여 우주 정거장으로 향하여 단지에 정박한 손상된 소유즈 우주선을 교체하기 위해 우주 비행사 없이 우주 정거장으로 향할 것입니다.
손상된 소유즈 우주선은 12월에 의심되는 작은 미세 유성체의 충돌 후 모든 냉각수를 우주로 누출했으며 러시아 관리들은 승무원 없이 다음 소유즈 수송선을 발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로운 소유즈는 손상된 우주선을 대체 할 것이며 올해 말 두 명의 러시아 우주 비행사와 미국 우주 비행사의 지구 귀환에 사용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