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liverguide
 
 
 
카페 게시글
이식후 Talk 미국 출장이 생겼어요. 어떻게 해야 할지 걱정입니다. 도와주세요 ㅜㅜ
뚜리공주 추천 0 조회 718 17.02.09 19:2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2.09 22:12

    첫댓글 병원에서 영문진단서랑 영문처방전 띠어가세요...혹시모르니..전 수술하기전에 미국갔었는데 어느지역으로 가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약까지 안보는거 같던데요...입국심사만 잘하시면...그래도 전 혹시몰라서 영문진단서랑 처방전 띠어갔었어요...

  • 17.02.09 22:49

    esta 말씀하시는거 같은데..저같은경우 간이식하기전에 psc때문에 약먹고 ptbd한채로 하와이랑 괌 잘다녀왔습니다 심지어 혹시몰라서 마약성진통제(타진)까지 갖고갔는데 별 문제 됐던적 없습니다 . 아 영문소견서는 하나 갖고갔습니다 그런데 확인한적 단 한번도 없어요

  • 17.02.09 22:50

    저도 수술 4개월전 2013년 10월미국에 갔을때 그때 간염약 등 여러가지 약을 가져갔는데 입국시 세관검사시 특별한 검사는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혹시 모르니 병원에서 영문진단서를 한부 발급받아 가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 17.02.10 22:42

    정말 감사합니다^^. 진단서는 가지고 가겠습니다.

  • 17.02.11 09:06

    제남편두 간이식 6년차
    2012년 2015년 아무일없이 잘다녀왔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