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일본 전국 중고등학교 교복들 사진
착용하면 이런 느낌상의가 펑퍼짐하고스커트는 A라인보통 학교마다 신발 양말 가방 코트까지 정해져 있는 곳이 많다함
추가 남자 교복은 가쿠란 아니면 밑에 짤같은 교복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Gu re???? Okay al gat sam
하앙 넘 예뻐...
개이뻐...
진짜 단정해보임
진짜 편해보여
2번째짤 하복 진짜ㅋㅋㅋ 색깔만 다르지 완전 중학교때 교복
제발 마지막 영화 좀 알려줘ㅜㅠㅠㅠ
아 진짜 너무 예뻐 ㅠㅠ
저런류의 펑퍼짐한 맨투맨같은 세일러룩이 내 로망임ㅋㅋㅋ그냥 평상복처럼 편하면서 단정하게 꾸밀수 있는 세일러룩을 원했었음
우리나라 세일러룩하면 이벤트교복마냥 쫙쭐여입고 탱크탑같이 디자인된게 대부분인데 일반사람들이 입기에 불편하고 성상품화하는거 같고 거북함;;저런식으로 세일러룩 상의가 펑퍼짐하게 디자인되어있는 곳은 없나?? 울나라에??
아 이글 볼때마다 이교복 너무예쁨
내눈엔 남색 세라복이 짱...시벌 저런교복입고다니면 야자만해도 추억 미화될듯
편해보인다
개예쁘고 편해보인다
저렇게 펑퍼짐 해지려면 애들이 큰사이즈 교복을 사거나 구매할때 최대한 펑퍼짐한 회사꺼 사야됨... 우리세대때는 교복 펑퍼짐하게 나왔었음 그걸 하도 줄여대더니 스쿨룩스가 대히트 치고 지금도 줄여나옴
존나 예쁘고 단정해보인다..
이쁘강
진짜예쁭
펑퍼짐 부러워
맨밑 영화 뭘까 ..
존나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가슴크면 엄청 부해보이겠다..ㅠㅠ
아니 우리나라도 제발 저렇게 편하고 활동성 있게 나왔으면 좋겠음 교복 좆팔 온갖 라인 다 들어가 있고 줄여나오고 짧고 불편해서 체육복 입으면 또 체육복 입는다고 지롤이고 교복 자체가 활동하기 편하게 나왔으면 좋겠음
편해보이는거 너무 부럽다
저런 교복이면 나두 학교에 사복 안 입구 잘 다닐게..
으째 여자만 인형 옷 입히듯 디자인 다 다르고 그르냐남자는 깜장 교복 뚝! ㅋㅋㅋ
예뻐입어보고싶음
예쁘고 편해 보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 모교 ㅎ.. 랩스커트였음...
이뻐ㅠㅜㅜㅜㅜㅜ
진짜 졸라 편해보인다 불편하게 라인 만든 교복 만들어서 생활복 같은거 하나 더 사게하지말라고 진짜..
이쁘단
존예탱ㅠㅠ
하앙 넘 예뻐...
개이뻐...
진짜 단정해보임
진짜 편해보여
2번째짤 하복 진짜ㅋㅋㅋ 색깔만 다르지 완전 중학교때 교복
제발 마지막 영화 좀 알려줘ㅜㅠㅠㅠ
아 진짜 너무 예뻐 ㅠㅠ
저런류의 펑퍼짐한 맨투맨같은 세일러룩이 내 로망임ㅋㅋㅋ그냥 평상복처럼 편하면서 단정하게 꾸밀수 있는 세일러룩을 원했었음
우리나라 세일러룩하면 이벤트교복마냥 쫙쭐여입고 탱크탑같이 디자인된게 대부분인데 일반사람들이 입기에 불편하고 성상품화하는거 같고 거북함;;저런식으로 세일러룩 상의가 펑퍼짐하게 디자인되어있는 곳은 없나?? 울나라에??
아 이글 볼때마다 이교복 너무예쁨
내눈엔 남색 세라복이 짱...시벌 저런교복입고다니면 야자만해도 추억 미화될듯
편해보인다
개예쁘고 편해보인다
저렇게 펑퍼짐 해지려면 애들이 큰사이즈 교복을 사거나 구매할때 최대한 펑퍼짐한 회사꺼 사야됨... 우리세대때는 교복 펑퍼짐하게 나왔었음 그걸 하도 줄여대더니 스쿨룩스가 대히트 치고 지금도 줄여나옴
존나 예쁘고 단정해보인다..
이쁘강
진짜예쁭
펑퍼짐 부러워
맨밑 영화 뭘까 ..
존나 이뻐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가슴크면 엄청 부해보이겠다..ㅠㅠ
아니 우리나라도 제발 저렇게 편하고 활동성 있게 나왔으면 좋겠음 교복 좆팔 온갖 라인 다 들어가 있고 줄여나오고 짧고 불편해서 체육복 입으면 또 체육복 입는다고 지롤이고 교복 자체가 활동하기 편하게 나왔으면 좋겠음
편해보이는거 너무 부럽다
저런 교복이면 나두 학교에 사복 안 입구 잘 다닐게..
으째 여자만 인형 옷 입히듯 디자인 다 다르고 그르냐
남자는 깜장 교복 뚝! ㅋㅋㅋ
예뻐입어보고싶음
예쁘고 편해 보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 모교 ㅎ.. 랩스커트였음...
이뻐ㅠㅜㅜㅜㅜㅜ
진짜 졸라 편해보인다 불편하게 라인 만든 교복 만들어서 생활복 같은거 하나 더 사게하지말라고 진짜..
이쁘단
존예탱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