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래저래 일도 있었고, 지난 주는 강추위에 GG 치고 방콕모드...
새킷 사고 조립까지 완료한 상태에서 주행 한 번 못해봤네요. 구동계 길들이기 해야 되는데..
집에 와서 장식장에 놓여 있는 차만 보면 답답~~ 하네요. ㅎㅎ
할 일도 없고 해서 사진 한 번 찍어 봤습니다. 지난 번에도 비슷한 사진 올렸었는데, 기자재가 바뀐 관계로 다시 한 번
올립니다. -_-;;
우선, 제 주력차종 TA-05R(카본 샤시 컨버전 + 다수 옵션)입니다.
KO-Propo PDS-2143FET 서보 / Kyosho KR-15 AM 수신기 / 스피드패션 competition 2.0 6.5T / 노박 GTB
전동버기 DB-01 두르가 입니다.
FUTABA S9350 서보 / Kyosho KR-15 AM 수신기 / 스피드패션 competition 2.0 7.5T / LRP 스피어 컴페티션
스피어 컴페티션은 World option kit을 장착하여 TC스펙과 비슷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번에 새로 장만한 아카데미 STR4-Pro2 입니다.
조립해본 결과 차체 강성은 정말 최강인 듯 하고, 구동계는 뭔가 부하가 걸리는 느낌이 있는 것이 길들이기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쇽도 TRF쇽과 비교했을 때 그다지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 외에는 가격 대비 성능에서
매우 좋은 차량임은 분명합니다. 동 가격대의(국내가격기준) 외산 차량과 비교 시 기본 구성에서는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단, 25만원대의 사기캐릭인 T2R한테는 안되겠죠. -_-
KO-Propo PDS-2143FET 서보 / 묻지마 AM 수신기 / ING Sport tuned / LRP 퀀텀 컴페티션
현재 540 튠드가 올라가 있으나 조만간 성지 브러쉬리스 시스템이 올라갈 예정이며 성지 브러쉬리스 시스템의
테스트머신이 될겁니다. 빠르면 금주 중으로 장착하고 모임나갈 수 있을 듯 합니다.
셋이서 나란히~~
비록 각 차량들이 최상급 하이엔드 킷은 아니지만 고유의 특징과 장점이 있고, 주행성능 또한 제 수준에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별 탈 없이 오래오래 굴렸으면 좋겠네요.
첫댓글 T2R이 구성은 좋아도 009,008 과 파츠가 호환이라 부품값이 장난이 아니에요...
3대 모두 못쓸차네요~~ 우리집 앞에 갖다 버려주세요~~~ 박스에 포장해서............
몇씨쯤 집앞에 갖다 놓는지 시간 좀 알려주세요~~;;
셋이서 나눠가져요~~ㅋㅋ;;
저녁 7시가량 전화 주시고 버려주세요~~ 010/8897/0976
성지사건으로 한대는 브러쉬리스 시스템 못 가는군. 투어링 하나는 540차량으로 계속 유지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