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이솝(Aesop)
자신감 넘치는 당신을 위한 강렬한 향의 혁신 마라케시 인텐스 출시!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이솝(Aesop)은 2005년 런칭한 첫 번째 향수 ‘마라케시’에서 조향사 바나베 피용(Barnabé Fillio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한 발 더 진화된 ‘마라케시 인텐스’를 출시합니다.
나무향과 오리엔탈향 블렌드에 산뜻한 플로럴 탑노트와 하트노트 그리고 약간의 동물적 향이 더해져 아름답게 균형을 이루며, 원초적이고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마라케시 인텐스는 남녀 모두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조향사 바나베 피용(Barnabé Fillion)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마라케시 인텐스는 2005년 런칭한 이솝의 첫 번째 향수 마라케시에서 한 발 더 진화된 작품입니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에 새로이 선보이는 마라케시 인텐스는 원래 블렌드의 독특한 요소들을 보다 신중하고 정교한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향수를 만드는데 주요한 영감을 주었던 것은 바로 모로코의 도시 마라케시의 전통요리에 사용되는 아름다운 아로마와 그들의 시장과 주변 사막에서 보여지는 인텐스한 색감 그리고 모로코 전통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따뜻한 환대의 문화입니다.
조향사 Barnabé Fillion은 누구인가요?
“Barnabé Fillion는 식물학, 약초치료학 공부와, 그의 첫 홈메이드 치료약과 음료를 통해 향을 섞는 것에 대한 욕구를 갈망하게 된 프랑스 향수 디자이너입니다. 미학적인 배경에서 자란 그에게는 아주 구체적인 기억을 향을 사용해 다시 불러일으키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꿈입니다.
지난 몇 년간 여러 다른 실험실에서 일한 그는 현재 2년째 Mane(프랑스 향수 회사)에서 저명한 조향사 Christine Nagel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는 정기적으로 몇몇 틈새 향수 매장 (Le Labo), 패션 브랜드 (Paul Smith, Von Sono), 아트 프로젝트 (Art Basel Miami, Art Paris) 그리고 향수 잡지들과 콜라브레이션을 해 천연 소재와 여행의 영감과 관련된 작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arnabé Fillion’s Comments
“이집트 재스민은 향에 관능과 묘미를 더하고, 베르가못 향은 네롤리 탑노트와 재스민 잎과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그 향의 효과를 배가시킵니다. 이 세가지 요소 덕분에 신선하고 상큼한 탑노트가 탄생합니다. 마라케시 인텐스는 이솝 전통에 있어 혁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제품자료 (가격/용량): 퍼퓸 10mL 110,000원/ 오 드 뚜왈렛 50mL 95,000원
■ 판매처: 이솝 온라인 스토어(http://www.aesop.com/kr) 선 판매,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이솝 매장
■ 소비자 상담실: 1800-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