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장소는 동국 할머니집(일명:할머니집)이 되겠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자세히 말해도 새로오시는 분은 잘 모르실테니까 충무로 1번출구로 나와서 거비님께 전화를 해보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그래도 설명을 해드리자면 먼저 3,4호선이 교차하는 충무로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주욱 걸어가시면 에스케이 주유소인가 엘지 정유인가 주유소 하나가 나옵니다. 주유소 지나서 나오는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찜닭집지나 무슨 이상한 호프지나면 구멍가게를 낀 3갈래 길이 나옵니다. 거기에서 보시면 다시 열린 하얀집이라는 빨래판을 옆에 박은 하얗게 칠한 술집이 나옵니다. 그 곳을 지나 막바로 좁다란 골목이 나오는데(정말 좁습니다.) 긴가 민가하지말고 과감히 들어가시면 껍데기 집과 동국이모 집이 나옵니다 동국 이모집 옆에 동국 할머니 집이라고 꽤 큰 술집이 있습니다. 그 쪽에 들어가셔서 찬양과 신앙고백의 집회를 가지고 있는(농담입니다;) 그룹을 찾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곳이 북적이는 곳이라서 일일히 상실분들이신가요라고 물으시기는 뭐하니깐 그냥 거대 비행선님께 연락바랍니다.
에 제가 아쉽게도 내일 못나갈 예정이기 때문에(하지만 불안한 마음에 잠시 들릴지도 모를 노릇이겠습니다만.) 거대 비행선님의 전화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회비는 지폐가 무겁게 느껴질만큼 가져오시면 됩니다.
7시 쯤에 모임을 가진다고 하면 분명 8시부터 오실테니까 6시에 모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6*시입니다.